울산 태화강 대공원에서 펼쳐지는 봄꽃의 대향연을 즐기러오세요!

 

울산에서 한복을 입고, 태화강을 거닐다? 있을 수 있는 일이냐고요?

네! 다가오는 5월 5일이라면 가능한 이야길지도 모릅니다. 친구들과 함께 봄 향기 가득한 인생샷을 찍고 싶다면, 5월 4일부터 시작되는 태화강 봄꽃 대향연 축제에 꼭 와보시라고 추천하고 싶네요.

그리고 5월 5일, 단 하루만 열리는 한봄페스티벌을 놓치지 마시고, 꼭 참석하시길 바랍니다!


 


2016 태화강 봄꽃 대향연

 

울산시를 동서로 가로지르며, 대한민국 20대 생태관광지로 선정된 태화강에는 태화강 대공원이 조성되어 있는데요. 매년 5월이면 수많은 봄꽃들이 피어나 ‘태화강 봄꽃 대향연’을 개최합니다. 벚꽃이 너무 빨리 져버려 봄꽃 나들이를 못 가 아쉬움이 남았다면 태화강 대공원 꼭 방문하는 게 좋겠죠?

 

 

 

5월 4일 오후 4시 개막식 행사뿐만 아니라, 소리문화 예술제, 울산 TOP가요쇼, 환경 콘서트, 재즈 페스티벌 등의 공연이 어우러질 예정. 게다가 밤에는 환상적인 야간 라이팅쇼도 진행되어 울산 주민 분들의 눈을 즐겁게 만들어 줄거에요!

 

- 일시: 2016년 5월 4일 ~ 2016년 5월 15일
- 장소: 울산 중구 태화강대공원 일원
- 홈페이지: http://www.ulsan.go.kr/taehwagang/

 

 


2016 한봄 페스티벌

 

 

올해 첫번째로 시작하는 한봄 페스티벌은 ‘한복 입은 봄’페스티벌의 줄임 말입니다.  

 

전주에서만 한복입고 한옥마을을 둘러보지 마세요. 울산에서도 한복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왔습니다! 약 300벌 이상의 한복이 준비되어 있어, 개인의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요. 게다가 태화강 봄꽃 대향연 현장은 무료 입장이 가능하니 가지고 있는 한복을 꺼내보세요!

 

우리 고유의 한복을 입어보고, 봄꽃과 함께 인생샷 또한 건질 수 있는 기회일지도 몰라요.


- 일시: 2016년 5월 5일
- 장소: 울산 중구 태화강대공원 일원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lovehanbok/

 
한봄 페스티벌의 한복은 전주 한옥마을에서 공수해온 곱디 고운 한복으로 준비된다고 합니다. 단, 페스티벌 사정상 한복 대여는 유료로 운영되는데요. 사전 예약할 경우 1시간은 무료로 대여 가능해요.

 

한복 대여 예약은 한봄 페스티벌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lovehanbok)에서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어요. 사전 예약 시, 1시간 무료, 2시간 5천원, 4시간 이상 15,000원으로 저렴하답니다! 당일 참여자는 1시간 5천원이므로 꼭 사전에 예약하고 방문하세요.


 


다가오는 5월 5일은 어린이날이니 아이들과 함께 손 잡고 봄꽃 대향연 구경가서 한복입고 사진 찍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한봄 페스티벌에 참여하지 못하더라도, 태화강 봄꽃 대향연은 5월 15일까지 진행되니 꼭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약 6천만 송이의 꽃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거든요.

안 가보면 후회할 정도로 예쁜 꽃들이 많은 곳이니 꼭 한번 만나보고 오세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