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4일 블랙데이에도 가능한 혼자놀기의 진수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에 치여 숨어있던 솔로분들은 어서 나오세요!

솔로를 위로하는(?) 기념일이 왔습니다! 4월 14일 블랙데이는 발렌타인데이인데요.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 데이에 혼자였던 분들의 맘을 위로하기 위해 짜장면을 먹으며 슬픔을 극복하자고 장난스럽게 생긴 기념일인데요. 블랙데이를 맞아 울산의 혼자 놀기 좋은 곳 몇 군데 알려드릴게요.

여러분은 혼자 놀기 몇 단계까지 가능한가요?

 


혼자놀기 1단계: 울산대공원에서 혼자 자전거타기
국내 최고 수준의 규모를 자랑하는 생태공원인 울산대공원. 이곳엔 가족, 커플도 많지만 혼자 운동삼아 산책을 즐기는 분들도 많아요. 울산대공원 내에는 자전거 대여소가 많아서 혼자 자전거를 타며 운동 겸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습니다. 참 자전거 대여는 유로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울산대공원
- 주소: 울산 남구 대공원로 94
- 홈페이지: http://www.ulsanpark.com

 



혼자놀기 2단계: 삼산 디자인거리에서 혼자 밥 먹기
울산의 가장 핫한 곳을 찾는 다면, 바로 삼산 디자인 거리가 아닐까요.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등 백화점과 맛집이 즐비해 있어 요즘 유행인 먹거리 또한 맛볼 수 있어요. 혼자 먹는 밥도 좀 더 사람이 많은 곳에서 즐겨보는 걸 추청합니다! 맛있는 음식의 맛에 집중하고, 남 신경을 쓰지 않아 좋죠.

#삼산 디자인거리
- 주소: 울산 남구 왕생로 101 일원(삼산동)

 


 


혼자놀기 3단계: 일산해수욕장 바닷가 걷기
혼자 공원 가기, 혼자 밥 먹기 정도는 쉽다면?! 혹시 혼자 바닷가를 간 적은 있나요? 좋아하는 노래를 들으며, 해안가를 걷다보면 근심 걱정도 사라지고,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울산 일산해수욕장은 도심에서는 거리가 있지만, 수심이 얕고 자연과 도시가 공존한 바닷가라 꼭 한번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할게요. 버스타고 가면 금방이에요.

#일산해수욕장
- 주소: 울산 동구 일산동 일산해수욕장

 


 


혼자놀기 4단계 : 영남 알프스 중 하나, 혼자 등산하기


해수욕장까지 몽땅 타파했다 하는 분이라면 혼자 등산하기에 도전해보세요. 단, 안전 우려가 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필요한 물, 등산화(운동화), 핸드폰 등은 꼭 챙기셔야 합니다. 안전에 신경쓰면 등산하는 것도 꼭 지켜주셔야 합니다. 가지산은 영남알프스 내 가장 높은 산입니다. 1979년 경상남도 도립공원으로 지정되기도 한 곳인데요. 특히 봄에는 진달래가 잔뜩 펴, 그 풍경이 혼자 보기 아까울 정도랍니다. 안전에 유의해서 등산하는 것도 잊지 말아주세요!

 

 

 

#영남 알프스 가지산
- 주소: 울산광역시 울주군 상북면 가지산


4월 14일 블랙데이, 혼자 놀기가 너무 슬프시다구요?! 혼자라도 외로워 마세요!

친구와 함께,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지만, 가끔은 혼자 있고 싶을 때가 있죠. 여러분의 혼자 놀기는 몇단계인가요? 한번 확인해보시고, 혼자 가고픈 곳이 있다면 꼭 달성하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