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봄에 가봐야할 울산 가족 봄 나들이 추천 여행지 추천할게요!

 

환절기가 지나고, 봄 나들이 하기 좋은 시기입니다. 다들 어디로 갈지 계획하셨나요?

혹시 찾아볼 시간이 없어, 영화 한 편 보고 때워야지 하는 분들께는 필시 꿀팁이 되리라 생각이 드는, 울산 가족 봄나들이 가볼만한 곳 알려드릴게요!

 


봄나들이 추천여행지

1)고래문화특구- 고래문화마을, 고래박물관, 고래생태체험관, 고래바다여행선
주소: 울산광역시 남구 장생포고래로 244(매암동)
장생포가 옛 고래잡이 전진기지에서 고래문화특구로 바뀌어, 고래의 역사적 이야기부터, 돌고래 관람, 여행선 탑승 등 어린 시절 상상했던 고래를 잔뜩 볼 수 있는 곳입니다.

 

 

고래문화마을에서는 7080 마을처럼 꾸며놔, 어른들에게는 추억을 회상할 수 있어요. 또한 4월부터 고래바다여행선을 운항 개시해서 봄 바다를 즐길 수 있습니다.

 

 

 


2)태화강 대공원
주소: 울산광역시 중구 태화동 107
태화강 대공원에는 전국 최대 크기의 초화단지가 있어 꽃양귀비, 수레국화, 청보리, 금계국, 안개초 등 7종 6천여 만 송이의 향기로운 봄꽃을 볼 수 있어요. 게다가 태화강은 생태환경이 그대로 살아있어, 도심 속 휴식 공간의 역할 또한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 

 

 

 

3)선암호수공원

주소 : 울산 남구 선암호수길 104

남구에 위치한 선암호수공원. 봄이면 벚꽃과 유채꽃이 만발하고, 가을이면 해바라기가 피는 공원. 산책로가 호수를 따라 넓게 이어져 있어 시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기도 하죠. 많은 분들이 벚꽃놀이 겸 해서 선암호수공원을 찾기도 합니다. 벚꽃 비가 맞고 싶다면 선암호수공원 추천할게요. 어린 자녀들과 함께 뛰어 놀기에도 좋아요.


 


4)대왕암 대공원
주소: 울산광역시 동구 등대로 155
대왕암은 신라 문무왕의 호국룡 전설과 관련된 이야기가 있는데요. 왕의 뒤를 이어 세상을 떠난 문무 대왕비가 남편처럼 동해의 호국룡이 되고자 이 바다위로 바다에 잠겼다는 신기한 설화가 있어요. 

또한 대왕암 공원입구에서 등대까지 가는 길에 송림이 우거져 있어 힐링장소로 추천!

 

 

 

울산에서 떠나는 가족 봄나들이 여행 어떠세요?!

울산에는 생각보다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거리가 많아요. 이렇게 좋은 봄날에 방에 들어가 있지만 말고, 따뜻한 햇빛 쬐며 가족들과 함께 봄 기운을 만끽해 보세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7.07.07 12:5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