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태화루에서 "한국 전통문화 나들이하러 오세요!"

울산에서는 태화루를 방문하는 시민과 관광객에게 볼거리를 제공해요! 우리 울산의 우수한 전통문화콘텐츠를 발굴해 올 4월부터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인데요.

 

 

 


 태화루 누각 상설공연은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8개의 작품으로 구성됩니다. 전통국악, 무용, 전통소리, 타악, 연희 등 다양한 장르의 수준 높은 공연이 펼쳐집니다.


오는 4일부터 태화루 쉼터를 이용해 서예, 사진, 시문학, 전통소리, 전통무용 5개 분야의 아카데미가 운영됩니다. 또한, 4월 9일부터 2개월간 매주 토요일 2시 태화루 누각에서 상설공연을 개최합니다.

 

 


 평일에도 태화루 열린 갤러리를 방문하면 울산지역 중견작가 및 신진작가들이 참여한 사진작품을 언제든지 감상할 수 있습니다. 태화루 열린 갤러리는 2주마다 24점 정도의 작품을 교체 전시하고 있어요.

 

 


 

400여 년 만에 시민의 품으로 돌아온 태화루'. 이곳에서 열리는 문화예술 아카데미와 태화루 누각 상설공연, 태화루 기획공연, 열린 갤러리 연중 운영할 예정이니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2016 상반기 태화루 누각상설공연 안내


- 공연 일정 : 2016. 4.9.~5.28.
- 공연 시간 :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 공연 장소 : 태화루 누각

 

 

자세한 사항은 아래 첨부된 공연 리플렛을 다운받아 확인 가능하세요!

 


#참고 사항

누각 및 태화루 경내 음식물 반입금지
- 공연시간 60분

 


 

5월에는 태화루 건립 제2주년 기념공연을 계획하고 있어 전통문화공연이 더욱 풍성하게 만들 계획입니다. 태화루를 찾는 방문객은 물론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에요. 

태화루에서 전통문화를 매주 토요일마다 즐겨보세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