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일본식 짬뽕, 튀김 전문점 히야꾸

히야꾸(ひやく)는 일본어로 '비약'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작고 아담한 식당이지만, 깔끔하고 소박한 분위기, 높은 천장으로 공간을 잘 활용한 인테리어 덕분에 맛있고 편안한 식사가 가능한 곳이라 잘 어울리는 상호명이 아닐까 싶습니다.

 

울산 북구 상안동 홈플러스 근처에 위치한 히야꾸는 이미 미식가들 사이에서는 맛집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곳인데요. 실내에는 바 형식의 긴 테이블 하나가 한 쪽 벽면을 채우고 있고 4인용 테이블 2개, 2인용 테이블 2개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주방 위 보드에 큼직하게 메뉴판이 설치되어 있는데, 가격대도 비교적 합리적이어서 마음에 드네요. 

 

히야꾸의 대표메뉴이자 인기메뉴인 나가사키 짬뽕은 꼬들꼬들 쫄깃쫄깃한 식감의 면에 아낌없이 넣은 숙주와 고기가 깊고 진한 국물맛을 느끼게 합니다. 얼큰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일품인 나가사키 짬뽕은 식성과 취향에 따라 매운맛, 중간맛, 순한맛으로 선택하여 주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 비빔만두는 꽉찬 만둣속에 갓 튀겨낸 바삭함을 양배추,당근 등의 야채와 매콤새콤달콤한 초고추장에 비벼먹는데 뜨근한 국물의 짬뽕, 우동과 함께 먹으면 정말 별미 중에 별미로 인기가 높습니다.

 

기본찬으로 제공되는 김치와 단무지는 군더더기없이 깔끔한 맛입니다. 그외에 별다른 반찬이 필요없어도 될 만큼 음식 본연의 맛만으로도 충분히 훌륭하네요.

그밖에도 튀김우동은 우동과 튀김을 따로 분리해서 접시에 담아주기 때문에 바삭바삭한 튀김의 식감이 살아있습니다.

 

천장을 장식한 등 장식이 분위기있게 느껴지는데, 이 곳에서 짬뽕 한그릇, 튀김 한접시를 먹고 있으면 일본 어느 작은 마을 식당에 와 있는 것 같은 착각이 드는 것 같네요.

합리적인 가격대의 메뉴로 맛있는 한 끼 식사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곳. 히야꾸에서 일본의 맛을 만나보세요. 

# 히야꾸

주소 : 울산 북구 상안동 357-21
전화 : 052)281-3689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지나가며 2016.04.22 15: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도대체 가격이 얼마에 형성되길래 합리적인 가격인지요? 개인적으로 찬폰(짬뽕)을 좋아해서 10년 전에 나가사키에 가서 3박 4일 동안 '찬폰' 순례도 했는데 나가사키 찬폰이 얼큰하다는 얘기는 처음 듣습니다. 그냥 하얀 국물로 나올 뿐이죠. 위 집에서 님의 말처럼 일본의 맛을 만나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그냥 한국 짬뽕이라 했으면 좋았겠습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