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완연한 4월, 울산 도서관에서 무료 영화를 즐겨보세요!

 

벚꽃잎이 흩날리고, 푸른 새싹들이 피어나는 봄으로 완연한 4월입니다. 이러한 4월을 맞아 울산 도서관에서도 생기 가득하고 사랑스러운 영화들을 매주 주말 무료로 상영하고 있는데요.

 

과연 4월에는 어떤 영화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지 함께 확인해보시죠.

 

 

 

 


울산도서관 4월 무료 영화 1. 중부도서관

 

 

#추천영화 <쎄시봉>
감 독  김현석
등 급  15세 이상 관람가
상 영  중부도서관 24일(일) 14:00~ (122분)

 

줄거리)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추천영화는 젊음의 거리 무교동을 주름잡던 음악감상실 쎄시봉에서 펼쳐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쎄시봉>입니다. 영화 속 배경의 쎄시봉은 한국 음악계를 대표하는 음악천재 송창식과 윤형주, 이장희, 조영남 등을 배출해낸 전설의 음악감상실인데요. 이곳에서 음악뿐만 아니라 그들의 풋풋한 청춘과 아련한 사랑 이야기도 함께 녹아있단 사실!

 

오는 24일 일요일, 울산 중부도서관에서 영화 <쎄시봉>을 통해 그들의 이야기를 확인해보세요.


 

 


울산도서관 4월 무료 영화 2. 남부도서관

 

 


#추천영화 <맨발의 꿈>
감 독  김태균
등 급  전체관람가
상 영  남부도서관 17일(일) 14:00~ (121분)

 

줄거리)
한때 촉망 받는 축구선수에서 지금은 사기꾼 소리를 듣는 원광. 동티모르에서 인생역전의 마지막 승부수까지 던져보지만 이 역시 실패하고 마는데요. 어느 날, 거친 땅에서 맨발로 공을 차는 동티모르의 아이들을 보고 돈을 벌기 위해 축구용품점을 차리고 축구팀을 개설하게 됩니다. 하지만 가난한 아이들로 인해 원광은 가게를 접기로 하고, 이와 동시에 또 다른 결심을 하게 되는데요.

 

과연 원광은 어떤 결심을 하게 됐을지, 영화 <맨발의 꿈>에서 확인해보세요.  

 

 


 


울산도서관 4월 무료 영화 3. 동부도서관

 

 

#추천영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감 독  구파도
등 급  15세 관람가
상 영  동부도서관 30일(토) 14:00~ (107분)

 

줄거리)
이제 막 17살이 된 주인공 커징텅(가진동)에게는 사춘기의 기운이 가득한 친구들이 있습니다. 각기 개성 넘치는 친구들이지만 이들의 유일한 공통점은 같은 반 최고의 모범생 션자이(진연희)를 좋아한다는 것인데요. 션자이와 잘 해보려는 커징텅의 마음과는 달리 자꾸 일이 어긋나고, 친구들과 경쟁하게 되지만 결국 대답을 듣지 못하게 됩니다. 그리고 15년 후 32살이 되어 다시 만난 첫사랑.

 

그녀의 15년 전 속 마음은 어떠했을지, 커징텅의 진심과 함께 영화<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울산도서관 4월 무료 영화 4. 북구도서관

 


#추천영화 <미니언즈>
감 독  피에로 코팽, 카일 발다
등 급  전체관람가
상 영  북구 기적도서관 24일(일) 14:00~ (91분)

 

줄거리)
인류가 탄생 하기 훨씬 전부터 이 땅에는 미니언이란 존재들이 살고 있다?!

그리고 그들은 당대 최고의 슈퍼 악당만을 보스로 섬긴다?!

 

그러나 이런 미니언들은 의도치 않은 실수로 인해 보스와 작별하게 되고 우울증에 빠지게 되는데요. 다행히 용감한 케빈과 자유로운 영혼 스튜어트, 무한 긍정 밥과 함께 슈퍼배드 원정대를 결성해 보스를 구출하기 위해 세계 악당 챔피언십에 참석하게 됩니다. 악명과는 달리 귀여운 외모를 하고 있는 미니언들을 보스를 위한 원정.

 

과연 슈퍼배드 원정대는 보스를 구해낼 수 있을지, 영화 <미니언즈>와 함께 확인해보세요.

 

 


 


울산도서관 4월 무료 영화 5. 울주도서관

 

#추천영화 <에코>
감 독  데이브 그린
등 급  전체관람가
상 영  울주 도서관 30일(토) 14:00~(91분)

 

줄거리)
턱과 알렉스, 먼치는 둘도 없는 친구 사이입니다. 하지만 마을 고속도로 개발이 진행되면서 이들은 곧 뿔뿔이 흩어지게 될 처지에 놓이게 되는데요. 이별을 앞둔 어느 날, 휴대폰에 전송된 정체불명의 지도. 그리고 호기심 넘치는 세 명의 소년들은 지도를 따라 모험에 나서게 됩니다. 그리고 외계 생명체 에코를 만나게 되고, 에코를 고향으로 돌려보내주기 위해 노력하는데요.

 

과연 이별 앞에서 세 친구들은 에코를 고향으로 잘 보내줄 수 있을지, 그리고 우정을 계속해서 이어나갈 수 있을지 영화 <에코>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이상으로 4월 한달 동안 울산 도서관에서 만나볼 수 있는 무료 영화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도서관에서 독서를 통해 마음의 양식도 쌓고 재미난 영화들도 감상하며 일상 속 활기를 되찾아보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