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성산 벚꽃길에 이어 두 번째로 벚꽃 명소를 알려드릴게요. 이곳도 아는 사람은 알고 모르는 모르는 곳이죠. 아마 울주군이나 남구쪽에 사시는 분들은 모르실거라 생각이 들어요. 이곳은 바로 북구 현대자동차 4공장 앞, 현대자동차사택입니다. 여기는 매년 벚꽃축제도 열리기도 한답니다. 아쉽지만 올해는 벚꽃축제가 없다고 하네요.

 

사택 사이사이에 피어있는 벚곷들, 사택에 사시는 분들은 좋으시겠어요. 밤낮으로 원없이 벚꽃구경 할 수 있을테니깐요. 위에서 바라보는 모습은 어떨까 궁금해졌어요.

 

역시 위에서 바라보는 모습도 무척이나 예쁘네요. 멀리 공장과 어울지 않는듯 어울리는 듯한 모습이 이색적이네요.

사택입구에서부터 끝까지 벚꽃터널을 이루고 있답니다. 차가 있다면 차를 끌고 벚꽃터널을 지나가볼텐데 아쉽지만 제가 차가 없네요.

 

아쉬운대로 벚꽃터널을 걸어서 지나가봅니다. 날씨가 흐려인지 평소엔 많은 분들이 꽃보러 오시는데, 이 날은 많이 없으셨어요. 저만의 벚꽃터널이 되어 만낍해봅니다.

 

사택 놀이터에도 벚꽃이 만발했어요. 날씨만 좋았더라면 아이들이 뛰어놀고 있을텐데. 텅 빈 놀이터가 쓸슬해 보입니다.

 

비와 바람 때문에 많인 꽃잎들이 바닥으로 떨어졌어요. 아쉬운 마음으로 바닥에 떨어진 꽃잎도 한 번 찍어봤어요.

이틀동안 내내 내리는 비 때문에 벚꽃이 빨리 떨어질까봐 걱정되기도 하네요. 제대로 된 벚꽃구경 못하시는 분들은 조금 서둘러 벚꽃구경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태화강역에서가 가는 방법 - 꽃바위방향으로 가는 버스(126번,401번,108번)

성남동에서 가는 방법 - 꽃바위방향으로 가는 버스 (103번, 104번, 106번, 107번, 411번)

하차는 현대자동차4공장앞이랍니다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