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같은 복근 만드는 5분 운동
누리 GO/누리생활정보2016. 3. 24. 08:00

뱃살 대신 송중기 같은 멋진 복근 만들기에 도전해보세요!


봄과 함께 옷이 점점 얇아지고 있는 요즘. 겨울 동안 쌓아둔 두툼한 뱃살 때문에 걱정인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오늘은 뱃살은 쏙, 요즘 대세 송중기처럼 멋진 초콜릿 복근을 만들 수 있는 초간단 복근운동들을 알려드리고자 해요.


간단한 동작들로 뱃살 걱정 없이 당당하게 얇은 봄옷을 입어보시길 바랍니다.

 


복근 만들기 1

1)  팔꿈치와 발끝에 의지해 둔부를 위로 향해주세요.

2)  3~5초 정도 유지 후, 둔부를 아래로 향해줍니다.

3)  1세트에 10~15회 동작을 반복해주세요.


복근만들기 2

1)  하체를 살짝 들어준 상태로 바른자세로 누워주세요.

2)  팔로 바닥을 짚은 뒤, 상체와 하체를 최대한 위로 올려주세요.

3)  3~5초 유지 뒤, 15~20회 자세를 반복해주세요.


 

복근만들기 3

1)  양손을 깍지를 낀 뒤 머리 뒤에 배고 무릎은 굽혀 누워주세요.

2)  상체를 배의 힘을 이용해 좌로 한번 비틀며 일으켜주세요.

3)  반대편으로 비틀며 상체를 일으키고 자세를 10~15회 반복해주세요.


 

복근만들기 4

1)  무릎을 ㄱ자로 굽힌 뒤 하체를 들고, 두 손은 머리 위로 모아주세요.

2)  두 손을 앞으로 쭉 뻗음과 동시에 상체를 최대한 일으켜주세요.

3)  다시 상체를 눕힌 뒤, 자세를 10~15회 반복해주세요.


 

복근을 단시간에 효과적으로 만드는 운동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자기 전이나 일상 속에서 틈틈이 운동을 하며, 다가오는 봄과 여름에는 요즘 대세남 송중기처럼 멋진 복근과 함께 당당하게 패션을 뽐낼 수 있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