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로케 같은 군만두에 걸쭉한 짬뽕이 맛있는 미미짬뽕

이제 서서히 날씨가 풀리면서 왜이리 매콤하면서 칼칼한게 땡기는지 중국집이면서도 이름도 쉽게 각인되고, 미미짬뽕이라는 가게 이름답게 짬뽕 종류가 수두룩하면서 짬뽕맛이 끝내준다는 미미짬뽕을 다녀왔어요!


#미미짬뽕 울산 진장점

위치 : 울산 북구 명촌15길 3-1

연락처 : 052-246-0927


짬뽕 뿐만아니라 짜장, 중화 돌솥밥 까지 일반 중국집에 있는 메뉴들도 있지만 그중 단연 짬뽕 종류는 압도적 !


미미짬뽕집의 미미짬뽕 등장 !

일반 중국집과는 다르게 짬뽕죽이라 해도될 정도로 국물이 걸쭉하면서 진하더라구요. 깔끔한 뒷맛에 특히나 해장으로도 최고일 것 같은 미미짬뽕 ! 다음날 또 먹어도 질리지 않을 만한 취향저격 미미짬뽕 ! 다른 분들 드시는걸 보니 밥도 추가하여 말아드시던데, 아무래도 국물이 걸쭉해서 밥과 함께 드시는 것도 적극 추천이예요.


중국집에 왔다면 짜장면도 한번 맛봐야겠죠?

면발도 탱탱하니 한 젓가락 먹으면 호로록 ~ 들어가고 짜장소스도 잘 베여있어서 먹기에도 좋고 맛도 좋은 미미짬뽕 짜장면이였지만 역시나 짬뽕맛은 따라 갈수가 없네요 ! 하지만 짜장면 역시 맛있다는 점 ~ 

짬뽕, 짜장만 먹기에는 뭔가 부족하죠?

미미짬뽕만의 독특한 군만두가 있다기에 추가 주문하였습니다. 고로케처럼 생긴 미미짬뽕만의 군만두, 갓 튀겨서 그런지 연기도 솔솔 외관상으로도 통통하면서 맛있을 것 같은 이 느낌 ~ 한 입 베어 먹어보니 속이 꽉찬 99.9%의 군만두 ! 이곳저곳 다니면서 만두가 맛있다고 느껴본 적은 없었는데 짬뽕만큼이나 만두도 추천하고 싶은 맛이였답니다.

이제 서서히 봄날씨로 접어들면서 바람쐬러 혹은 여행 가는 길에 칼칼하면서도 매콤한 짬뽕에,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알찬 군만두 어떠실까요?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