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기자] 고로케 같은 군만두에 걸쭉한 짬뽕이 맛있는 미미짬뽕
즐기 GO/먹을거리2016. 4. 1. 08:00

고로케 같은 군만두에 걸쭉한 짬뽕이 맛있는 미미짬뽕

이제 서서히 날씨가 풀리면서 왜이리 매콤하면서 칼칼한게 땡기는지 중국집이면서도 이름도 쉽게 각인되고, 미미짬뽕이라는 가게 이름답게 짬뽕 종류가 수두룩하면서 짬뽕맛이 끝내준다는 미미짬뽕을 다녀왔어요!


#미미짬뽕 울산 진장점

위치 : 울산 북구 명촌15길 3-1

연락처 : 052-246-0927


짬뽕 뿐만아니라 짜장, 중화 돌솥밥 까지 일반 중국집에 있는 메뉴들도 있지만 그중 단연 짬뽕 종류는 압도적 !


미미짬뽕집의 미미짬뽕 등장 !

일반 중국집과는 다르게 짬뽕죽이라 해도될 정도로 국물이 걸쭉하면서 진하더라구요. 깔끔한 뒷맛에 특히나 해장으로도 최고일 것 같은 미미짬뽕 ! 다음날 또 먹어도 질리지 않을 만한 취향저격 미미짬뽕 ! 다른 분들 드시는걸 보니 밥도 추가하여 말아드시던데, 아무래도 국물이 걸쭉해서 밥과 함께 드시는 것도 적극 추천이예요.


중국집에 왔다면 짜장면도 한번 맛봐야겠죠?

면발도 탱탱하니 한 젓가락 먹으면 호로록 ~ 들어가고 짜장소스도 잘 베여있어서 먹기에도 좋고 맛도 좋은 미미짬뽕 짜장면이였지만 역시나 짬뽕맛은 따라 갈수가 없네요 ! 하지만 짜장면 역시 맛있다는 점 ~ 

짬뽕, 짜장만 먹기에는 뭔가 부족하죠?

미미짬뽕만의 독특한 군만두가 있다기에 추가 주문하였습니다. 고로케처럼 생긴 미미짬뽕만의 군만두, 갓 튀겨서 그런지 연기도 솔솔 외관상으로도 통통하면서 맛있을 것 같은 이 느낌 ~ 한 입 베어 먹어보니 속이 꽉찬 99.9%의 군만두 ! 이곳저곳 다니면서 만두가 맛있다고 느껴본 적은 없었는데 짬뽕만큼이나 만두도 추천하고 싶은 맛이였답니다.

이제 서서히 봄날씨로 접어들면서 바람쐬러 혹은 여행 가는 길에 칼칼하면서도 매콤한 짬뽕에,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알찬 군만두 어떠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