짬뽕과 피자를 동시에 즐기는 퓨전 맛집 "뽕마레"

"짬뽕과 피자를 동시에 먹는다?" 중식인 짬뽕과 이태리피자를 같이 먹는건 생소한 조합일텐데요

중식메뉴인 짬뽕을 독자적인 레시피로 퓨전화시킨 이색 맛집 "뽕마레"를 소개해드릴께요 ^^

 

울산 남구 옥동, 울산대공원 정문 근처에 위치한 "뽕마레"는 식당규모는 그리 크지 않지만 세련된 인테리어와  따뜻한 느낌 조명으로 카페같은 분위기로 꾸며져있습니다.

 

가격대는 각 메뉴당 6500원에서 15000원 정도, 세트메뉴를 주문하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즐길수 있습니다. 

 

다른곳에서는 흔히 볼수 없는 순두부짬뽕, 마늘짬뽕,지리짬뽕, 백뽕, 로제짬뽕~

뽕마레만의 독자적인 레시피로 만들어져 그 맛이 더욱 궁금했는데요

대표메뉴인 마늘짬뽕을 먹어보았습니다.

 

마늘로 맛을 내어 느끼하지 않고 홍합,새우, 오징어 등 해산물이 가득들어 있어 풍미를 더해줍니다. 약간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딱 좋아할만한 맛입니다. 주문시 맵기 조절도 가능합니다.

 

짬뽕먹을땐 탕수육을 안먹을수가 없죠?

일반적인 탕수육과는 조금 다른 "꿔바로우"인데요, 찹쌀가루로 반죽해 튀김옷이 아주 쫀득쫀득하고 식어도 맛있는게 특징입니다.

 

속은 촉촉, 겉은 바삭, 그리고 상큼한 소스와 조화를 이루는 꿔바로우!! 

없던 입맛도 돌아오게 만드는 마력이 있어요

그리고 생크림에 찍어먹는 갈릭피자!!

부드러운 치즈와 마늘의 기막힌 조화~ 거기에 생크림에 달콤함이 더해져서 꿀에 찍어먹는것보다 더 부드러운 맛을 느낄수 있답니다.

 

퓨전 짬뽕과 피자, 그리고 쫀득한 꿔바로우 ~ 먹어본 메뉴 모두 실패가 없었던 이색 맛집 "뽕마레"

울산대공원에 놀러오신다면 퓨전 맛집 "뽕마레"에서의 이색적인 식사 어떠신가요??

 

 

▶ 뽕마레

주소 : 울산 남구 옥동 251-11

전화 : 052-266-3697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9시 (브레이크타임 : 오후3시~5시)

 

 

 

 

 

 

 

 

Posted by 연이야암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