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식사와 커피가 맛있는 '소소한 행복'

보통 식사와 커피가 함께 있는 곳이면 어느 한쪽으로 맛이 치우치기 마련인데, 식사와 커피 모두 만족하는 곳이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가게 이름처럼 가게 내부, 음식까지 소소한 행복이 넘치는 곳으로 가보시죠.


#소소한 행복

주소 : 울산광역시 중구 백양로 119 

전화 : 052) 245-6889

오픈 : 10:00 - 22:00 / 런치타임 12:00 - 15:00

        브레이크타임 : 15:00 - 17:00 / 디너타임 : 17:00 - 20:00

        (매주 일요일 휴무)


평일 저녁에 갔는데도 벌써 꽉찬 자리로 인해 자리예약은 필수인 '소소한 행복'

자리 예약은 가능하지만 식사 예약은 되지 않는다고 하니 꼭 확인해주세요.


기본찬들은 처음에는 서빙이 되지만 더 필요하다면 셀프코너에서 가져와야 된다고 해요.


소소한 행복의 식사와 커피, 음료 메뉴


자몽에이드 & 웰치스

허브와 자몽을 얹은 자몽을 통째로 갈아넣은 듯한 자몽에이드는 자몽이 씹히는 식감부터 예사롭지가 않네요.


고르곤졸라 피자

오징어먹물 도우에 옥수수와 건포도, 견과류 등이 얹어진 고르곤졸라피자는 피자 자체에 꿀이 뿌려 나오는 듯이 달달하면서 햄이 들어가지 않아도 햄이 들어간 듯 간이 딱 되어 있는 이제껏 먹어본 고르곤졸라 피자 중 손에 꼽을 만큼 맛있었던 피자로 각인 되었어요.


새우볶음밥

살이 통통한 새우들이 밥에 으깨져 그 위에 달걀과 샐러드가 얹어 나오는데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싱겁지도 않고 간도 적당하며 의외로 양도 많아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소소돈까스

제주산 흑돼지로 만든 돈까스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 같이 나는 소스와도 잘 어우러지며, 특히 소스에 숨겨진 버섯들마저도 고기 맛처럼 느껴졌던 돈까스 전문점보다 훌륭했던 맛이였어요. 함께 곁들여진 청포도는 상큼함을 더해주어 커피숍이지만 식사도 정말 맛있었던 '소소한 행복' 추천해드리고 싶은 맛집 중 하나예요 ! 이번주 외식은 '소소한 행복'에서 어떠실까요?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6.02.29 17:2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