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여심저격 감성카페를 소개합니다!

추운 겨울 코끝이 시리면 생각나는 거 있으신가요? 저는 따뜻한 커피 한잔이 생각나는데요. 울산에도 참 다양한 테마 카페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은 여심을 저격할 감성 카페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첫번째 감성카페 1. 삼산동 카페코드 / 울산 삼산동 주민센터 맞은편

▲ 깔끔한 화이트톤의 인테리어와 선인장들 포인트가 되는 카페코드

삼산동 카페코드는 요즘 말로 한다면, 핫플레이스라고 당당하게 소개할 수 있습니다. 아마 그건 사진 속 여성분들만 봐도 알 수 있는데요.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커피맛까지 아주 우수해 인기가 높은 카페입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화이트톤으로 맞춰진 카페 인테리어에 눈이 먼저 가고, 매장 가운데 배치된 다양한 선인장. 마지막으로는 테이블마다 놓여진 식물들이 기분 전환에 딱입니다.

 

▲ 커피 한잔 어떠세요?

카페코드에서는 훈훈한 바리스타님이 커피를 준비해 주시는데요. 라떼아트도 훌륭하다는 소문이 자자합니다. 혼자서 커피도 만들고 서빙도 해주시지만 친절함 또한 만점!

 

이색적인 메뉴들

 커피가 그렇게 맛있다면, 또 어떤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지 궁금하시죠? 카페코드에서는 조금은 생소할지도 모르는 메뉴들이 있습니다. 호기심이 가는 메뉴들도 많더라구요.

 아! 그리구 카페코드만의 BEST메뉴는 바로 티라미수입니다! 다들 인기메뉴로 꼽는다고 하니 궁금해서라도 한번 더 방문해 보아야겠습니다.

 

▲완벽한 나만의 best메뉴 과일티

저는 과일티를 주문해보았습니다. 보기 좋은 음식이 먹기도 좋다고, 과일티백에 자몽과 허브티로 향과 맛을 더해주었네요.

  바리스타의 센스를 엿볼 수도 있고 풍미도 훨씬 더 좋아진 과일티! 커피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에게는 당연 취향저격될 메뉴라고 자신있게 추천드려요.

 삼산동 골목이라 주차도 어렵고, 인기 많은 카페라 요즘은 자리 잡기도 어렵다고 하지만 곧 다가올 발렌타인데이 연인과 함께 카페코드에서 따뜻한 커피한잔 어떠신지요?

 

두번째 감성카페 2. 유곡동 숲허센세이션 / 울산 중구 종가2길 6

▲ 여심저격 감성카페는 바로 이곳! 숲허센세이션

 지나가는 손님들이 꽃집인 줄 알고 헤맨다는 카페, 울산의 이색카페이면서 여심저격으로 만점인 슈퍼센세이션을 소개합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정원에 온 듯한 착각을 일으키는 꽃들의 향연, 나비가 날 것 같고 갑자기 심장이 뛰는건 분위기때문만은 아니겠죠?

 사랑하는 이와 함께 커피한잔 하고싶은 숲허센세이션에는 벌써 봄이 왔습니다.

 

▲ 꽃집 아니라 카페 맞습니다

 한 쪽 벽면을 가득채운 드라이 플라워. 여자친구에게 선물하면 1년치 잔소리도 예방하게 된다는 아이템 아니겠습니까? 다양한 꽃들이 예쁘게 말려져 있습니다.

 꽃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한 슈퍼센세이션! 사장님께서 성남동에서 꽃시장을 함께 운영중이라고 하세요. 숲허센세이션이 꽃집같은 이유가 바로 이 것. 꽃꽂이 수업과, 원데이 클래스도 진행중이니 관심 있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http://blog.naver.com/uf1954

 

▲ 저렴한 가격의 메뉴판

메뉴가 굉장히 저렴해서 놀랐습니다. 거기에 TAKE OUT 손님들에게는 천원 할인 혜택까지! 아메리카노가 혜택을 받으면 2천원이라니 어마어마하네요.

 

▲ 이 곳 인기메뉴도 티라미수!

 이렇게 저렴한데 맛은 있을까? 라는 의문이 들었습니다!! 과연!!!

 자몽티, 아메리카노 그리구 티라미수까지 주문했는데 가격은 만원! 타 브랜드커피숍에서는 커피 2잔도 못먹는 가격일텐데 아주 저렴해서 놀랬답니다. 디저트까지 주문한 가격이라니, 금액까지 여심저격빵야!

 커피맛도 good! 티라미수는 very good!

 티라미수의 빵 시트는 커피로 촉촉하게 적셔있으며, 크림치즈의 양이 빵보다 더 두껍게 발려져있어서 양도 놀라고, 맛도 또 놀랬던. 숲허센세이션을 간다면 티라미수는 당장에 주문하셔야 합니다!

 

▲ 비밀의 문?!!

  숲허센세이션에는 비밀의 문이 있는데요. 마치 이 꽃문을 열면 추운 겨울이 아닌 따스한 햇살이 내리쬐는 들판이 나올 것 같네요.

 바로 화장실입니다. ^^ 화장실 입구도 이쁜 꽃문으로 대변신

 

소개해 드린 울산의 여심저격 감성 카페 두 곳 어떠세요?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꽃들. 두 카페모두 꽃과 화분을 이용해서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었는데요. 거기에 빠질 수 없는 커피맛까지! 여기에 디저트를 더한다면 금상첨화! 날이 조금씩 풀리고 있는데요.

사랑하는 이와 손잡고 커피 나들이 한번 해보시길 추천해드릴게요. ^^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