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7일은 <문화가 있는 날> 신나는 공연과 영화를 즐겨보세요!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은 온 국민이 부담 없이 영화, 전시, 공연과 같은 문화 생활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문화가 있는 날>입니다. 2016년에도 어김 없이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다양한 문화 혜택들이 쏟아질 예정인데요.

 

새해 첫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볼만한 공연 및 영화를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영화추천 <오빠생각>, <레버넌트:죽음에서 돌아온 자>


 

문화가 있는 날이면 CGV, 롯데시네마, 현대예술관, 메가박스에서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상영하는 영화에 한해서 영화를 균일가 5천 원에 관람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보고 싶었던 영화가 있다면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보시기 바래요. 현재 개봉 중인 영화 중 추천해드릴 영화로는 현재 예매율 1,2위를  달리고 있는 <오빠생각>과 <레버넌트:죽음에서 돌아온 자>가 있습니다.

 

 

 

영화 <오빠생각>은 한국전쟁으로 인해 소중한 가족과 동료 모두를 잃은 한 군인의 이야기로 우연히 전출 명령을 받아 머물게 된 부대 내에서 부모를 잃고 홀로 남은 자신과 비슷한 처지의 아이들을 만나게 됩니다. 아이들의 때묻지 않은 밝고 깨끗한 모습에 주인공은 점차 마음을 열게 되고, 자원봉사자 선생님과 함께 어린이 합창단을 만들어 아이들과 함께 노래를 가르치기 시작합니다. 언제 어떻게 목숨을 잃을지 모르는 전쟁의 한 가운데서 부르는 이들의 작은 노래가 과연 어디까지 퍼져나갈지…

마음 한 켠이 따뜻해지는 영화 <오빠생각>과 함께 추위를 잊어보세요!

 

#영화 <오빠생각>

개봉일 :  2016.01.21

등   급 :  12세 관람가

감   독 :  이한

출   연 :  임시완, 고아성

 

 

 

영화 <레버넌트:죽음에서 돌아온 자>는 서부 개척시대 이전인 19세기 아메리카 대륙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강렬하면서도 처절한 복수극을 그린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입니다. 대륙의 사냥꾼인 주인공은 동료 그리고 아들과 함께 사냥을 하던 중 거대한 곰에게 습격을 당해 사지가 찢기는 비참한 상황에 놓이게 됩니다. 동료들은 살아있는 주인공을 죽이려 들게 되고, 아들이 반항을 하자 아들을 죽이고 자리를 떠나는데요. 눈 앞에서 하나뿐인 아들의 죽음을 지켜본 주인공은 사지가 찢긴 몸을 이끌고 동료들을 뒤쫓기 시작하는데요. 그 과정에서 펼쳐지는 대자연의 웅장함과 주인공의 생존과 복수를 위한 처절함을 두 눈으로 직접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영화 <레버넌트:죽음에서 돌아온 자>

개봉일 :  2016.01.14

등   급 :  15세 관람가

감   독 :  알레한드로 골잘레스 이냐리투

출   연 :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톰 하디

 

 


공연추천 CK아트홀 <극적인 하룻밤>

 

 

CK 아트홀에서 오는 2월 14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연극 <극적인 하룻밤>이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오전 11시와 오후 7시 30분 총 2회 공연을 실시합니다. 그리고 지정예매처인 인터파크에서 사전 예매시 1인 가격에 2인이 관람할 수 있는 1+1 이벤트 및 직장인 할인, 대학생 할인, 데이트 티켓과 같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랍니다.

 

 

연극 <극적인 하룻밤>은 지난 2009년 초연 이후 총 관객동원 22만을 돌파하고, 최근 윤계상과 한예리를 주연으로 한 영화로도 제작된 화제의 연극입니다. 전 남자친구의 결혼식에서 왠지 나를 따뜻하게 사랑해줄 것만 같은 남자를 만난 여 주인공과 전 여자친구의 결혼식에서 왠지 마음이 쓰이는 여자를 만난 남 주인공의 연애 소동극을 그리고 있는데요. 19금 발칙한 이야기와 함께 잠들어 있는 연애세포를 일깨워주고, 사랑에 상처받은 모든 이를 치유해주는 로맨틱 코디미 연극이랍니다.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짜릿한 연극 한편 관람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연극 <극적인하룻밤>

기 간 :  2016년 1월 12일 ~ 2월 14일

장 소 :  CK 아트홀

등 급 :  18세 이상 관람가

출 연 :  장우진, 이건우, 이승은, 최유진

예 매 :  인터파크 http://ticket.interpark.com/

 

 

 

이외에도 울산은 문화도시답게 울산박물관, 울산문화예술회관, 현대예술관 등 다양한 문화공간이 있습니다.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전시장 무료 관람 및 야간개장을 실시함으로써 평소 평일에는 문화생활을 누리기 힘들었던 직장인 분들도 부담 없이 퇴근 후, 문화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문화가 있는 날 : http://www.culture.go.kr/wday/

 

 

보다 많은 정보는 문화가 있는 날 홈페이지나 각 시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방문 전 홈페이지 문의나 전화문의를 통해 한번 더 혜택여부를 확인해주시는 것이 좋겠죠?

 

새해에도 펼쳐질 다양한 문화혜택에 벌써부터 설렙니다. 2016년 첫 문화가 있는 날인 오는 1월 27일 수요일! 지친 생활에 활력도 불어 넣고 즐겁게 하루를 맞이해보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