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설날, 친척들에게 센스있는 선물을 준비해보세요!

 

민족 대명절인 설날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오래간만에 친척들과 모일 생각에 설레는 요즘!

2016년 새해가 밝고 첫 인사를 드리는 자리이다 보니 여느 명절 때보다 더욱 기다려진답니다. 기다림과 함께 친척들에게 줄 선물을 하나씩 준비하게 되는데요.

 

늘 건강하셨으면 하는 조부모님과 미용과 패션에 관심이 많은 고모와 삼촌들, 그리고 벌써부터 새 학년을 맞이할 준비로 들 떠있는 귀여운 조카까지. 오늘은 친척들에게 줄 선물로 고민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친척별 설날 선물들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조부모님의 건강을 위한 ‘건강 보조식품’


 

우선 집안의 가장 큰 어른이신 조부모님을 위한 선물입니다. 새해가 밝을 때 마다 할아버지, 할머니께서 항상 건강하셨으면 하는 바람을 갖게 되는데요. 이런 조부모님의 건강을 위해서 ‘건강보조식품’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조부모님의 건강상태와 체질을 잘 모르고, 다양한 종류의 건강 보조식품들 중 어떤 것을 조부모님께 선물 드려야 할지 잘 모르겠다는 분들은 가장 인기가 많은 건강보조식품인 ‘홍삼’을 추천드립니다. 홍삼은 부작용 걱정 없이 면역력 강화와 혈류개선, 항산화 작용, 피로회복 등 건강에 있어 다방면으로 좋은 안전한 건강식품이기 때문이랍니다.


이외에도 관절 건강에 좋은 글루코사민과 혈압 관리에 좋은 오메가3 등이 인기 건강보조식품이오니 알맞게 선택하셔서 사랑하는 조부모님의 건강을 챙겨보세요!

 

 


미용에 신경 쓰는 고모를 위한 ‘수제차 세트’

피부미용, 다이어트, 노화 등에 관심이 많은 고모를 위해 마시면서 몸을 아름답게 가꿀 수 있는 ‘수제차’를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최근 레몬이나 자몽, 오미자 등 피부미용에 좋은 비타민C가 풍부하게 함유된 과일로 만든 청 제품들이 선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데요. 피부미용과 함께 과일 종류에 따라 다이어트, 항산화 효능은 물론 겨울철 여성분들의 가장 큰 고민인 수족냉증과 같은 고민도 해결해주는 무궁무진한 효능을 지니고 있어 선물을 고르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과일청 외에도 향긋한 허브차, 홍차, 더치커피 등도 여성분들에게 선물로 인기가 많다는 사실! 센스 있는 선물을 통해 고모의 사랑을 독차지해보세요.

 

 


패션에 관심이 많은 삼촌을 위한 ‘패션양말 세트’

 


 

 

패션에 관심이 많은 삼촌을 위해서는 남성 패션의 화룡점정이라고 할 수 있는 패션양말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여성에 비해 남성들은 패션 감각을 뽐낼 수 있는 다소 기회가 적은 편입니다. 그러나 최근 개성 있는 양말을 통해 패션 감각을 뽐내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이에 맞춰 정장을 입을 때, 캐주얼한 옷을 입을 때 또는 구두를 신을 때, 운동화를 신을 때 등 옷과 신발 그리고 상황에 따라 어울리는 다양한 디자인의 양말들이 선물용으로도 많이 출시되고 있답니다. 거기다 양말은 비교적 다른 선물에 비해 비용도 저렴해 선물 구매 시 부담도 덜어주는 착한 선물이에요.


그럼 착한 양말 선물로 패션에 관심이 많은 삼촌의 감각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주세요!

 

 

 


새 학년을 맞이할 조카를 위한 ‘가방’

학교를 다니고 있는 조카가 있다면 가방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겨울방학과 함께 새 학년을 맞이할 생각으로 들 떠 있는 어린이들에게 새 책가방과 학용품만큼 근사한 선물도 없기 때문이랍니다.


초등학교 저학년 어린이들에게는 단연 캐릭터 가방이 인기고, 고학년 이상 아이들에게는 스포츠 브랜드나 가방전문 브랜드의 학생용 가방을 선호한다고 해요. 단 캐릭터 가방일 경우,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반드시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조사한 뒤 구매하는 센스가 필요하답니다.


그럼 새 학년, 새 친구들을 만날 생각으로 들 떠있는 조카들에게 멋진 새학기 가방을 선물해보세요!

 


이상으로 오래간만에 만나게 될 친척들을 위한 설 명절 선물들을 추천해드렸는데요.

설 명절을 맞아 양 손 가득 선물을 가지고 귀향길에 오를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마음이 설레네요!

 

마음이 단긴 선물과 함께 친척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며 풍성한 2016년 설 명절 준비하세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