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공연추천 "뮤지컬<레베카>"

지난 2013년 초연 이후, 대중과 공연 마니아의 관심과 사랑을 한몸에 받으며 승승장구한 뮤지컬이 있습니다. 무려 3번째 공연임에도 불구하고, 초연보다 더 뜨거운 반응으로 꾸준한 인기가도를 달리는 공연, 뮤지컬 <레베카>

초연당시 유준상, 오만석, 옥주현 등 대중의 사랑을 한몸에 받은 탄탄한 배우진들을 시작으로, 이번 삼연에서는 뮤지컬 디바 차지연과 뮤지컬 스타 류정한, 민영기 등 실력과 매력을 갖춘 최정예 배우들로 찾아옵니다.

초연과 재연때 지방투어에는 아쉽게 빠져있던 울산! 이번에는 울산에 이틀간 찾아온다고 하니, 뮤지컬 팬 분들이 벌써부터 기대만발! TV스팟광고에 나오는 절절하고 강렬한 "레베카~"소리에 화들짝 관심갖은 사람들도 관심만발^^

올 4월 여러분을 찾아오는 대형뮤지컬 <레베카> 한번 맛보러 가볼까요?

이야기는 4월 13일, 극에서 16년 전-유럽의 휴양지에 있는 호텔 '몬테카를로'에서 시작됩니다. 작고 가녀린 '나(주인공/이름은 나오지 않습니다)'는 부유한 귀부인 '반 호퍼 부인'의 시중을 들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우연히 영국의 부호이자, 레베카의 전 남편인 '막심 드 윈터'를 알게됩니다. '나'의 순수함에 이끌린 막심은 청혼을 하고, '나'는 이를 받아들여 막심의 집인 영국의 '맨덜리 저택'으로 향합니다. 맨덜리저택에 온 날. 의문의 보트사고로 죽은 막심의 전 부인 '레베카'의 집사인 '댄버스 부인'은 '나'를 묘한 눈길로 쳐다봅니다.  

어쩐지 음산한 분위기의 댄버스 부인은 죽은 레베카의 흔적을 지우지 않기위해 노력하고, 이상하리만치 '나'를 깍듯하게 대합니다. 막심은 뭔가 비밀을 감추고 있는것 마냥 항상 불안해하죠.

크고 작은 사건이 몇 차례 지나간 어느 날. '나'는 넓고 으리으리하지만 무언가 어둡고 스산한 분위기의  맨덜리저택, 그리고 그곳에 있는 댄버스 부인과 막심의 진심/진실을 알게 됩니다. 충격에 가까운 반전과 비밀! 과연 맨덜리, 레베카, 막심, 그리고 댄버스 부인에게는 무슨일이 있었던 걸까요? 

초연/재연/삼연까지 본 블로그기자가 선정한 "진짜 라이브로 들어야 하는 뮤지컬 넘버"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하나. 놀라운 평범함_'막심'이 '나'에게 사랑을 느끼고 다정히 부르는 노래입니다.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사랑이 느껴진답니다.

둘. 새 안주인 미세스 드 윈터_ 1년여 동안 안주인이 비워져 있던 맨덜리 저택. 새 안주인이 들어온다는 소식에 하인들은 분주하게 준비합니다. 그 중심에 있는 집사 댄버스 부인. 그녀는 새 안주인이 들어오는것이 영 불편합니다. 이 넘버에서 댄버스 부인이 처음 등장(프롤로그 제외)하는데 2층 난간에서 "도대체 무얼 바라고 벌써 여기로 온건지-"라는 한 문장의 노래로 단번에 시선을 집중시킵니다.

셋. I'm American Woman_'나'의 주인이었던 '반호퍼 부인'이 흑심을 품고 '줄리안 대령'에게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는 부분입니다. 미워할 수 없는 반호퍼부인의 매력이 가장 잘 드러납니다.

넷. 레베카 ACT3_각종 레베카 홍보영상에 가장 많이 나오는 넘버입니다. '댄버스 부인'의 광기와 '나'의 두려움, 두 사람의 증오, 처절함 등이 잘 나타납니다. 2막 처음 등장하는 곡으로 가장 많은 박수갈채를 받는 넘버이기도 합니다.

다섯. 칼날같은 그 미소(일명 '칼날송', '스포송')_막심이 자신의 비밀을 이야기하는 넘버로, 일명 '스포송(스포일러 송)'으로 불립니다. 막심의 모든 비밀과 반전이 숨어있습니다.

여섯. 어젯밤 꿈 속 맨덜리-에필로그_모든 비밀과 사건이 마무리되고 부르는 노래입니다. 마지막에 모두가 "아-아-아"하고 마무리 하는데... 무대는 물론 온 공연장에 가득찬 멋진 화음에 박수와 전율이 절로 나옵니다.

하이라이트 영상만나기 [클릭]

이번 울산공연에는 명불허전 뮤지컬 탑스타 류정한,민영기,송창의(막심 役)/송상은&김보경(나 役)/차지연&장은아(댄버스 부인 役) 등이 출연해 울산 관객들의 눈과 귀, 마음을 사로잡는다고 합니다. 배우들 이름만 봐도 벌써 설레는군요 ^^

공연은 2016년 4월 1일부터 2일까지, 울산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립니다.

자세한 예매문의 바로가기 [클릭]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