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찾아가는 울산 시민아카데미’ 프로그램 신설


울산 시민의 행복한 삶과 새로운 지식 정보 제공을 위해 ‘2016년 울산시민아카데미’를 3월 ~ 12월 개설하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수강생 모집에 들어갑니다.


특히 올해 울산시민아카데미는 기존의 시민아카데미 운영과 병행할 예정인데요. 

‘찾아가는 아카데미’를 신설하여 다양한 계층의 시민들에게 교육 기회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울산시민아카데미는 시민 관심 분야의 전문가와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오피니언 리더 초청 강연으로 매월(3월 ~ 12월) 셋째 목요일 오후 2시부터 2시간여 동안 진행됩니다.

장소는 울산시청 대강당 및 시민홀에서 진행됩니다. 울산에 거주하는 시민이면 누구나 수강 가능!!

모집 기간은 오는 1월 18일부터 2월 17일까지, 모집인원은 선착순 1,000명!!


신청자에게는 개인별 수강카드를 발급하며 매회 강의 정보가 문자 메시지로 제공됩니다.
신청은 울산시 대표 누리집(홈페이지 www.ulsan.go.kr)을 이용 가능해요. 울산시 인재교육과(☎ 229-3392) 및 구·군(읍·면·동) 민원실 방문해도 가능합니다. 또한 전화 신청도 가능합니다.

 

 


수강신청을 하지 않는 일반 시민들도 당일 좌석권을 받아 누구나 자유롭게 강좌에 참여할 수도 있다는 사실! 혹시 미리 수강 신청을 하지 못했다고 해서 강의를 듣지 못하는 게 아니니 꼭 참석하셔서 듣고 싶은 강의는 들으시길 바래요.

 

 


올해 처음으로 도입된 ‘울산UP(Ulsan Power)데이트’가 바로 찾아가는 시민아카데미인데요.

평소 학업과 근무 여건으로 울산시민아카데미를 접할 기회가 없던 학생이나 직장인에게 직접 찾아가 맞춤형 교육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울산UP(Ulsan Power)데이트는 기관 단위로 신청을 받으며, 상반기 접수기간은 오는 1월 18일부터 2월 19일까지입니다. 문의는 울산시 인재교육과(☎ 229-3392)로 주시기 바래요.


울산에서는 시민이 행복한 창조학습도시를 구축하고, 다양한 계층의 시민들이 만족하는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2016년 시민아카데미도 더욱 알차게 추진할 계획입니다.

앞으로도 울산 시민들의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려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