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아이들 선물 고민하지마세요!


다가오는 25일은 아기 예수의 탄생을 축하하는 ‘크리스마스’입니다. 크리스마스가 되면 아이들은 갖고 싶은 선물을 편지로 적어서 양말에 넣어두면 밤새 산타클로스가 다녀가 선물을 주고 가는 날인데요. 크리스마스를 코앞에 두고 있는 요즘, 우리 부모님들은 바쁜 산타클로스를 대신해 자녀들이 갖고 싶어하는 선물을 고르느라 바쁘실 거에요.

 

1년 동안 건강하고 착하게 자라준 아이들을 위해 줄 크리스마스 선물 몇가지 추천해드릴게요.

 

 


여자아이 선물 추천

여자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크리스마스 선물은 무엇이 있을까요?


여자아이들은 어려서부터 부엌에서 요리를 하고, 화장대에 앉아 예쁘게 얼굴을 꾸미는 엄마의 모습을 닮고 싶어하는 특징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자아이들 선물로는 소꿉놀이나 인형놀이같은 ‘역할놀이’를 할 수 있는 장난감이 꾸준히 인기인데요.


최근 나오는 역할놀이 장난감들을 보면 여러 종류들이 많은데요.

1) 직접 요리할 수 있는 소꿉놀이 장난감

2) 화장을 할 수 있는 메이크업박스 장난감

2) 인형을 돌보며 엄마 역할을 할 수 있는 인형놀이 장난감

3) 의사나 간호사가 되어볼 수 있는 직업놀이 장난감 

 

  알려드린 것처럼 다양한 역할놀이를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이러한 역할놀이는 장난감을 통해서 닮고 싶은 인물의 역할을 따라 함으로써 친구들과 소통하는 능력, 공감하는 능력 등을 지닐 수 있게 해줄 수 있어 아이들의 성장에도 도움이 되니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격이겠죠?

 

 


남자아이 선물 추천

 

남자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크리스마스 선물로는 단연 로봇, 자동차 장난감입니다.

 

1) 로봇 장난감

2) 무선자동차


남자아이들 역시 어려서부터 멋있게 운전하는 아빠의 모습을 닮고 싶어하거나 자동차 장난감을 좋아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특히 인기만점 애니메이션 중 자동차 모양을 한 캐릭터가 많아 더욱 자동차 장난감을 아이들이 좋아하죠. 요즘은 무선리모컨을 통해 직접 조정할 수 있는 무선자동차가 인기있는 선물이라고 하네요. 아이와 아빠가 함께 즐길 수 있어 더욱 사랑받는 것이겠죠.


애니메이션 속 멋진 로봇 주인공을 재현해낸 로봇 장난감은 빠지지 않고 인기입니다.

최근에는 한 인기 애니메이션 '터닝메카드'라는 장난감은 아이들에게 없어서 못 사줄 정도로 구매대란을 일으키기도 했죠. 이러한 자동차와 로봇 장난감은 남자아이들이 직접 장난감을 자기 마음대로 갖고 놀며 통제력과 지배력 등을 느끼며 리더십을 갖게 해줘 사회 능력을 배울 수 있는 좋은 수단이라 선물로도 좋습니다.

 

 


성별에 관계없는 아이들 선물 추천

 

 

그리고 남녀 성별을 따지지 않고 줄 수 있는 선물도 있는데요.

바로 아이들의 창의력 함양에 도움이 되는 블록 장난감입니다. 블록으로 자기가 원하는 건물을 짓고, 사물을 만들 수 있는 블록 장난감은 남녀성별을 무색하게 할 정도랍니다. 이제는 다양한 시리즈로 출시되어 아이들의 취향을 세심하게 고려한 선물로도 제격입니다.

 

그리고 추운 겨울철을 따뜻하고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보온 내의나 패딩 점퍼도 인기 선물로 좋아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주인공이 그려진 캐릭터 상품이라면 더욱 좋아하겠죠?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아이들에게 줄만한 선물 몇가지 추천해 드렸는데요. 특별한 날 아이들을 위한 선물을 주는 것도 좋겠지만 평소에 아이들과 많은 대화를 해보고, 어떤 선물을 갖고 싶어하는지 미리 파악해 두는 것이 가장 좋겠죠. 그리고 크리스마스에 산타할아버지가 준 것처럼 깜짝 선물을 준다면 아이들의 동심까지 살릴 수 있을 것 입니다.

 

이번 크리스마스는 가족들과 다함께 모여 즐거운 시간 보낼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유현 2016.01.09 13:5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인기 애니메이션 터닝 메카드는 꼬마기차 추추 시즌2 후속 프로그램에,kbs2 저번주 매주 화요일 오후 5시 10분에 첫방송으로 방영하였었다고 하면서,현재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30분에 방송 중이기도 합니다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