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에서 고래바다여행 디너크루즈타고 추억을 만들어봐요!


지난주 울산 광역시 남구 장생포에 위치한 고래바다여행선 선착장에 다녀왔습니다.

바로 '고래바다여행선 디너크루즈'를 즐기기 위함이었는데요, 어떤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고왔을까요?



먼저 고래바다여행선 운항 안내입니다.

매주 금,토일 2시간동안 운항됩니다. (운항시간 19:00~21:00)

간절곶 방면 해역을 돌며 울산대교를 포함한 아름다운 야경을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요금은 대인(13세이상): 55,000원/소인(36개월 초과~12세): 35,000원



깔끔한 내부안에서 사람들이 출발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1층과 2층에 테이블이 마련되어있으며 예약자에 따라 테이블이 지정되어있습니다. 가족들과 친구 그리고 애인과함께 멋진 분위기를 내며 즐기실 수 있습니다. 중간 무대에는 특별공연도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식사는 롯데호텔 뷔폐가 제공되며 드시고싶은 만큼 편히 가져다드실 수 있습니다.


식사를 끝내고 2층으로 올라가보았습니다.  귀엽게 적힌 '고래바다여행선'이 보이시나요? 

이곳은 제가 추천하는 포토존 중 한곳입니다. 출렁거리는 물결이 새삼 바다위라는 것을 실감나게 해주네요. 아름다운 야경과 바닷 바람을 쐬니 속이 탁! 트이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아름다운 밤 바다와 울산 공단의 야경, 그리고 출렁이는 바닷소리가 멋진 조화를 이루고있습니다. 

환한 불빛을 보니 생각이 정리되고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2층 야외테이블에서 모두 야경을 관람하며 즐거워하고있습니다. 그리고 울산의 랜드마크 울산대교를 기다리는 사람들도 많았는데요, 과연 울산대교는 어떤 모습으로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까요?



이 때, 1층에서는 고래바다선의 특별가수의 공연이 진행되고있었습니다. 신나고 흥겨웠던 분위기 여러분도 함께 즐겨봐요!



형형색색 아룸다운 색깔을 보여주는 울산대교의 야경입니다.

울산대교를 포함한 공단및 간절곶의 야경은 사진과 영상으로는 모두 담아낼 수 없었습니다. 

디너크루즈를 통하여, 직접 야경을 관람해보시고 선상위에서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Posted by Hwangjiyoung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