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 속에 들어온 반구대암각화 상상해 보셨나요?

 

울산 암각화박물관에서는 특별한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울산의 반구대암각화는 고래잡이의 모습을 담은 세계 최초의 암각화입니다. 게다가 선사시대 해양어로문화를 밝히는 중요한 유적으로 평가받고 있는데요. 세계 암각화에서 찾아볼 수 없는 다양한 고래 그림을 반구대 암각화에서는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런 반구대 암각화 문양이 들어간 가방을 만들어 보는 기회가 암각화박물관에서 진행됩니다.

 

11월 15일(일) 낮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암각화박물관 마당에서 어린이 체험프로그램 ‘가방 속으로 들어온 반구대암각화’를 운영하는데요.  

 

 

 반구대암각화 문양으로 자신만의 에코백을 만들어보는 이번 프로그램은 1일 6회(회당 20명 참여) 진행하고, 회별 30여 분이 소요됩니다. 참여대상은 어린이 동반 가족이고, 신청은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받습니다. 다만 비가 올 경우 프로그램을 진행하지 않으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울산암각화박물관 어린이 체험프로그램 안내


"가방속으로 들어온 반구대암각화"

일시 : 2015년 11월 15일 일요일 12:00~15:00
* 1일 6회 진행(체험 소요시간 30분), 회당 20명 참여

장소 : 울산암각화박물관 마당

체험내용 : 반구대암각화 문양 에코백 만들기

참여방법 : 당일 현장 선착순 접수

참여대상 : 어린이 동반 가족

 

 

 

 

 

추가 문의할 사항이 있으면 울산암각화박물관(전화 229-4791)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울산암각화박물관에서는 특별전시를 진행중이니 관람하고 가시면 더 좋겠죠?!

포트투칼 코아 계곡 암각화는 세계 최대의 구석기시대 야외 암각화입니다. 암각화 발견이후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는 포르투칼 정부와 국민들 그리고 열정적인 전문가들이 만들어 내고 있는 그 기적과도 같은 이야기는 살아있는 신화가 되고 있답니다. 기적의 바위그림이 궁금하다면 기획전시도 둘러보세요.

 


2015 울산암각화박물관 특별전 <기적의 바위그림 코아계곡의 암각화>
전시기간 : 2015년 9월 9일 ~ 2015년 12월 20일
장 소 : 울산암각화박물관 기획전시실

 

암각화박물관에서 진행되는 <기적의 바위그림, 코아 계곡의 암각화>도 감상하시고, 어린 아이들과 함께 에코백을 만들어 보는 프로그램에도 참여해보세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