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사고파는 울산 프리마켓, 감성창고

요즘 울산에도 크리에이티브한 감성공간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특히 태화강변이나 다양한 공간에서 프리마켓들이 많이 열리고 있답니다. 한 번쯤 가봐야지 했는데 주말, 휴일을 이용해 열리는지라 시간 맞추기가 쉽지 않아 아직 한 번도 방문하지 못했는데, 드디어 방문했네요.

 

울산 중구 성남동에 상시 프리마켓 <감성창고>.

시계탑 사거리에서 구 울산초등학교 쪽으로 걸어가다보면 왼쪽에 <똑딱길> 들어가는 입구 바로 옆 건물 2층인데요. 저기,, 보이시죠?

 

+ 울산 프리마켓 2F: open 오전 12:00 / close 오후 7시

잘 모르겠다 싶으시면 명함에 보이는 전화번호(010-5060-0781)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셀러로 참여하고 싶은 분들도 이 전화번호로 연락하시면 된데요. 아직 감성창고엔 자리가 남아있더라고요.

 

누구나 사고파는 상설프리마켓,,, 매력 넘치는 공간으로 올라가 볼까요?

 

이 아이,, 옆에 지나갈 때 조심하세요. 무슨 일이 벌어질 지 몰라요!!! 저 완전 놀랐어요. 하지만 미리 알려드리진 않을게요. 무슨 일이 벌어질 지 기대해 보세요.

정말 아기자기한 공간이랍니다. 물건 종류도 의외로 많아요. 저 같은 키덜트에겐 딱 맞는 공간일 것 같은 이 느낌적인 느낌! 피규어들도 많고, 요즘 대세인 미니언즈도 저를 유혹하더군요.

 

수제 캔들도 있고, 수제 지갑, 인형, 액자, 팔지, 머리핀, 옷,,, 정말 다양한 상품들이 있더라고요. 울산의 감성셀럽들을 위한 장소가 될 것 같죠? 조금 아쉬웠던 점은 디스플레이가 감성을 자극하기엔 좀 어수선해보이는 느낌이었어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라 조금만 더 신경을 쓰면 더 돋보일 텐데 하는 아쉬움이랄까요? ^^;;; 예를 들면, 이런 거죠. 저도 관심있던 제품이었거든요. 나무섬공방의 도마, 도마 옆에 앞치마나 키친클로스를 자연스럽게 함께 디스플레이를 해 놓는다거나, 캔들과 접시&드라이플라워를 함께 자리하게 만들어 서로 윈윈하며 감성을 건드릴 수 있게 만들어 주는 거죠. 캘리그라피 엽서나 책갈피 옆에는 살포시 책 한 두 권 정도는 펼쳐주는 센스!!! 감각적인 디스플레이 다음 번엔 기대할게요~ ^^

 

 나무섬공방 도마,,, 반질반질,,, 지름신을 동하게 만들더군요. 다음 기회엔 꼭!!! ^^

 

"우리라면 더 이상 외롭지 않을 것이다."

울산의 감성셀러가 함께 한 울산프리마켓 <감성창고>와 딱 어울리는 한 구절이죠?

울산 가볼만한 곳 찾고 계시다면,성남동에 위치한 감성창고를 들러보세요.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공간이라 데이트 하기도 좋겠죠?! 프리마켓이니까 언제든 방문해 구경해 보세요.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blog.naver.com/koreareg BlogIcon 규제개혁 2015.11.04 13:2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알찬 포스팅 잘 보구갑니다!!
    『국무조정실』규제개혁 블로그 오픈되었습니다^^ 블로그에두 놀러오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