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에도 울산에는 문화 예술 행사들이 풍성~

 

가을 분위기가 물씬 나는 11월에도 울산에서 다양한 문화 예술 행사들이 펼쳐집니다.

과연 어떤 공연과 전시 등이 울산을 문화의 향기로 가득 물들일지, 소개해드릴게요.

 

울산시_11월문화행사(2015).hwp

위 일정표를 다운로드하시면 상세 일정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1월 울산 문화예술행사 ① 울산문화예술회관

 

울산시립무용단 <장생포 카르멘> ⓒ 울산문화예술회관

 

울산문화예술회관에서는 각종 정기연주회와 공연, 전시들이 개최됩니다. 11월 8일 오후 7시 30분부터는 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35회를 맞이하는 울산예술제 <어울림콘서트 및 빅밴드연주회>를 비롯해 6일에는 <울산태화강 합창단 정기연주회>이 대공연장에서 펼쳐지고, 15일 <소년소녀합창단 정기연주회>, 17일 <레이디싱어즈 정기연주회>, 29일 <청춘합창단 정기연주회> 등 아름다운 목소리들이 공연장을 가득 채울 예정입니다.


그리고 11일 오후 7시 30분부터는 소공연장에서 <열린예술무대, 뒤란>이 열리는데, MC JK김동욱과 함께 장미여관, 노브레인, 이한철밴드 등 다양한 가수들의 무대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울산시립무용단의 정기 공연인 <장생포 카르멘>도 12일과 13일 양일에 걸쳐 대공연장에서 펼쳐집니다.

또한 각종 협회의 전시들도 예술회관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울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 울산문화예술회관 :  http://www.ucac.or.kr/

 

 

 


11월 울산 문화예술행사 ② 중구 문화의전당


<바다와 더 뮤즈> ⓒ 중구 문화의전당

 

11월 19일 중구 문화의전당 함월홀에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뮤지션인 바다와 더뮤즈의 공연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뮤지컬 갈라콘서트 <바다와 더 뮤즈>가 개최되기 때문인데요. 바다의 파워풀한 모습과 함께 뮤지컬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이 외에도 문화의전당 함월홀에서는 창작악극 <종갓집 맏며느리>, <제19회 울산교육문화예술제>, <가을&재즈 파워콘서트> 등 다양한 문화공연을 관람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 중구 문화의전당 : http://artscenter.junggu.ulsan.kr/

 

 

 


11월 울산 문화예술행사 ③ 동구 현대예술관 


<명성황후> ⓒ 동구 현대예술관

 

올해로 개막 20주년과 광복 70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그레이드 작업을 거쳐 많은 분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명성황후>를 13일 오후 8시와 14일 오후 3시, 7시 현대예술관 대공연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25일 <KBS교향악단 초청연주회>와 27일<HHI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등의 음악 공연도 감상할 수 있으니 아름다운 음악 선율과 함께 가을을 만끽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오는 15일까지 세계최초의 여성 수중사진작가인 제나 할러웨이의 사진전 <the Fantasy>도 현대예술관 미술관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물의 중력을 이용해 마치 동화 속에 나올 법한 신기한 순간들을 담아낸 사진들을 감상해보시길 바랍니다.

 

▶ 동구 현대예술관 : http://www.hhiarts.co.kr/

 

 

 


11월 울산 문화예술행사 ④ 도서관 행사 


 

 

독서의 계절 가을이 무르익는 만큼, 도서관에서도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개최됩니다. 각종 인문학과 외국어 강좌, 영화상영 등 문화혜택들이 주어지는데요. 그중 울주도서관 평생교육강좌실에서는 오는 11월 3일부터 1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생활도자기, 삶의 징검다리> 전시를 관람하실 수 있다고 하니, 도서관에서 책도 읽고 전시도 관람해보시길 바랍니다.

 

 


이 외에도 정말 다채로운 문화 예술 행사들이 준비돼 있으니,

울산누리 블로그 뿐만 아니라, 울산시 누리집에서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길 가랍니다.

 

깊어지는 가을과 함께 11월도 풍성한 문화 생활을 마음껏 누리시길 바라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