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바람이 선선히 불어오는 월요일, 다시 태화강을 찾았습니다.

얼마전 억새밭을 구경하기 위해 들렀었는요 잔잔한 분위기는 여전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렇다면 오늘은 무슨일로 태화강대공원을 찾았을까요?



바로 가을 국화를 보기 위해서입니다! 현재 태화강대공원에서는 가을국화 전시관람행사가 한창인데요, 행사는 10월 17일부터 11월 8일까지 진행됩니다.  9월부터 11월 사이에 국화가 만개하기때문에 늦기전에 가을 국화를 보기위해 들렸습니다.



가장 먼저 절 반겨준 것은 노란 국화입니다. 만개한 노란 국화꽃이 너무나 예뻐보여 한참을 서있었습니다.




형형색색의 국화사이를 걸으며 산책하기도 좋았습니다. 조용히 음악을 들으며 걷는분도 있었는데 국화 꽃의 분위기를 한 껏 느낄 수 있었을 것 같아요.




혹시 국화의 꽃말을 알고있나요?

하얀국화는 성실,진실,감사 노란국화는 진실,짝사랑 주황국화는 실망,짝사랑 빨강국화는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분홍국화는 정조 보라국화는 '내 모든 것을 그대에게' 라고 합니다. 꽃말을 알고 국화를 한 번 둘러보면 좀 더 친근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들었던 빨간국화입니다.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라는 꽃말을 가진 빨간국화는 가장 로맨틱한 꽃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번 걷고싶어지게 만드는 국화꽃 길입니다.

만개한 국화꽃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고, 수다를 떠는 사람들은 정말 즐거워보였습니다. 


 


여러 곳에는 포토존이 설치되어있는데요, 국화를 배경으로한 포토존에서 추억을 남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또한 현재 태화강대공원에서는 국화분재 기술교육수료 작품전시회가 열리고 있었는데요!




예쁜모습을 한 국화꽃들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연신 '우와~'라는 감탄사가 흘러나왔습니다.

정말 아름답지 않나요?





다양한 종류의 국화분재가 전시되어있었습니다. 예쁘고, 신기하고, 멋있다라는 표현이 어룰릴만한 것들이었습니다.


현재 '가을국화 전시관람행사'가 한창이니 아직 가보지 못하신분들은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예쁜 형형색색의 가을국화가 여러분을 기다리고있습니다.





Posted by Hwangjiyoung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