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정취, 가을 국화 그리고 태화강을 동시에 느끼러 태화강 대공원 오세요!

 

지난 10월 17일부터 11월 8일까지 23일간 울산 태화강대공원에서 가을 국화 관람행사를 개최 중인데요. 작년에도 정말 화려한 국화들로 태화강 대공원을 찾은 많은 시민들을 기쁘게 만들었는데요.

 

 

 

태화강 대공원 만남의 광장에는 조형국화 작품 9종 44점을 전시하고, 만남의 광장에서 국화원까지 300m의 국화길을 조성해 두었답니다. 많은 관람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태화강대공원 실개천 남쪽에 위치한 국화원은 2ha의 면적에 6만 본의 국화가 심겨져 있구요. 개화시기는 10월 초에서 11월 초로 행사 기간이 만개하는 시점입니다. 지금도 국화가 많이 핀 상태라 아주 예쁘답니다.

 

 

  태화강 대공원 인근에 위치한 2개소의 식물터널은 각각 국화터널과 식물터널로 꾸며져 국화 분재뿐만 아니라 수세미, 여주 등 다양한 덩굴식물도 동시에 관람 할 수 있도록 꾸며졌답니다.

 

 

지난해엔 포토존이 인기를 끌었는데요. 올해에도 가을 국화를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포토존을 곳곳에 설치하여 추억을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도록 했답니다.

 

 

 깊어 가는 올 가을, 주말엔 태화강에서 다양한 국화꽃 향기에 심취해 보세요. 이제부터 만개하는 국화꽃들을 보면 좀 더 감성이 짙어지실 거에요. 좀 더 완연한 가을을 느끼러 울산 태화강대공원을 방문해 보세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