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이 지나면 추석연휴로 들어가게 되는데요. 이번 추석엔 어떤 교통수단을 이용해서 귀경길에 오르실 예정인가요? 추석 명절이 되면 많은 분들이 고향에 내려갈 생각으로 들뜬 마음이 한 가득 인데요. 몇 시간 동안 정체된 도로 속에 갇혀있으면 들떴던 마음까지 사라지기 십상이죠. 그런 분들을 위해 국토해양부에서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스마트폰 및 콜센터를 통해 추석연휴 교통상황과 교통정보를 알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어떤 내용인지 울산누리와 함께 알아볼까요?

 

추석을 앞두고 특별 제작된 모바일 홈페이지(http://m.mltm.go.kr/traffic )에서 고속도로, 국도 등의 실시간 지.정체 정보와 철도·버스·항공의 잔여석 정보를 한번에 찾아볼 수 있는데요. 또 철도 승차권 예매, 고속도로 교통상황 어플 등을 쉽게 내려받을 수 있으며 트위터 등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로 제공되는 교통정보를 통합한 교통소셜 홈 서비스도 함께 제공됩니다.



그리고 승용차, 기차, 버스, 항공, 여객선 등 모든 교통정보가 하나의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사이트 연계방식으로 집합돼 있어 이용자들이 교통관련 정보를 쉽게 이용할 것입니다.

 

※ 모바일홈페이지: http://m.mltm.go.kr/traffic

※ 인터넷홈페이지: http://cyber.mltm.go.kr/traffic

 


 승용차, 기차, 버스, 항공, 여객선 등 모든 교통 정보가 하나의 모바일 홈페이지에 사이트 연계 방식으로 집합돼 있어 이용자들이 교통관련정보를 쉽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번 귀경길에는 좀 더 편하고, 빠르게 귀경길 다녀오셨으면 합니다. ^^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