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에 문여는 당번약국과 병원은 어디?

 

코 앞으로 다가온 추석 연휴에 다들 선물 준비하랴, 고향으로 갈 준비에 바쁠텐데요.

추석이면 가족, 친척들을 맞이하며 맛있는 명절 음식들도 가득 차려서 먹고, 성묘도 가고 연휴도 쉴 틈 없이 바쁘실 겁니다.

 

바쁜 일정 속에 과식을 하거나 바깥활동을 하다 보면 아무래도 급작스레 컨디션이 안 좋아져 약국이나 병원을 방문해야 하는 상황이 찾아오게 되는데, 연휴에는 쉬는 곳이 많다 보니 막막한 경우가 생기기도 합니다. 이런 경우를 대비해서 추석 당일에도 문을 여는 울산의 휴일지킴이 약국과 병원들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참고하셔서 급작스런 상황에 당황하지 않고 잘 대처하시길 바라요.

 

 

 


추석에도 문여는 울산 휴일지킴이 병원

 

 

27일 추석 당일에도 문을 여는 울산의 휴일지킴이 병원들입니다.

26일과 28~29일 연휴 중에도 문을 여는 곳이 궁금하면 아래 링크에서 지역 설정과 진료 과목 설정 후 검색을 해보세요.

▶ E-gen(http://e-gen.or.kr/egen/hoemsin1.do)

 

대부분 응급실 위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동 병원과 내과, 산부인과 그리고 보건소도 단축 운영 형태로 문을 여는 곳들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석에도 문여는 울산 휴일지킴이 당번 약국


 


27일 추석 당일에 문 여는 휴일지킴이 당번 약국들입니다.

26일과 28일~29일 연휴 중에도 문을 여는 곳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휴일지킴이약국(http://www.pharm114.or.kr/)

메인 중앙 > 휴일지킴이약국검색 > 원하는 날짜/시간/지역 설정 > 검색

 

휴일지킴이 병원 및 약국을 방문하실 땐 반드시 방문 전 전화로 진료시간 및 운영시간을 재차 확인한 후 찾아 주세요. 혹시 헛걸음을 할 수 있으니까요. 그리고 연휴 비상진료 병/의원 및 약국 안내는 129(보건복지콜센터)와 119(119구급상황관리센터)로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확인이 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추석 명절임에도 불구하고 울산 시민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많은 병원과 약국에서 휴일지킴이 제도를 이행해주고 있습니다. 의사 분들과 약사 분들의 노고에 감사 드리며, 다가오는 명절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