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울산박물관 토요콘서트에 초대합니다.

 

어느새 성큼 다가온 추석 한가위.

다음주부터는 본격적인 추석 연휴가 시작됩니다. 많은 분들이 추석 선물, 추석 기차표 예약 등으로 정신이 없으실텐데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기 위해 울산에서도 다양한 행사로 분주하답니다.

 

울산박물관에서는 19일 오후 3시 울산박물관 강당에서 당일 관람객을 대상으로 추석맞이 9월 울산박물관 토요콘서트를 개최합니다. 매월 열리고 있는 토요 콘서트에 추석 관련 국악 공연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건드렁, 는실, 박연폭포, 정선아리랑, 밀양아리랑 등 전통음악을 해설과 함께 들려 주는 이번 공연.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이춘희 명창과 단선예술단의 화려한 소리의 향연으로 진행됩니다.

전통국악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특별한 공연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추석맞이 토요콘서트
--------------------------------------------------------------------------------
국악,소리의 향연

- 일시 : 2015.09.19(토) 오후 3시
- 장소 : 울산박물관 강당(무료)
- 공연 : 이춘희 명창(중요무형문화재 제 57호 경기민요예능 보유자) 단성예술단

 


 그리고 추석 연휴 기간동안은 울산박물관 내에 있는 쉼터 도서관은 문을 닫습니다. 그렇지만 26일(토)은 정상 운영하고, 9월 30일인 수요일부터 정상 운영을 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추석 연휴인 27일과 28일에는 칠보로 만나는 아시아 전통문양, 내손으로 빚은 송편비누, 달빛 소원 빌기 등 풍성한 추석행사가 마련됩니다. 추석 연휴에도 집에 있기 보다는 가족과 함께 다양한 행사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온 가족이 다함께 즐기는 추석 연휴 준비 열심히 하시고, 울산박물관 콘서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릴게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