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맞아 단기 다이어트로 멋진 복근을 만들어 보세요!

 

민족 대명절 ‘추석’이 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오랜만에 만나는 친척들과 친구들 앞에서 부끄럽지 않기 위해 추석대비 단기다이어트 방법으로 팔뚝살 빼는 운동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은 팔뚝살 빼기에 이어, 뱃살을 효과적으로 뱃살 빼는 운동법을 알려드릴게요.

 

사무실이나 집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운동이랍니다. 사무실, 학교 등에서 주변에 있는 도구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데요. 주변에 있는 의자를사용해 뱃살 빼는 운동법을 알려드릴게요.

 

 

 

추석대비 단기 다이어트의자에 앉아 자전거 타기


의자에 앉아 허공에서 자전거를 타는 동작으로 한쪽 다리를 돌릴 때마다 호흡을 함께 내뱉어 줍니다. 호흡과 함께 근력을 키울 수 있는 유산소성 근력 운동으로 복부와 허벅지 부위의 지방을 연소하는 데 효과적인 동작이랍니다.

 

 

 

 

 

<운동방법>
1. 의자 중간 부분에 앉아 양손으로 의자를 잡아줍니다.
2. 한쪽 다리부터 들어 올리며 천천히 자전거 페달을 밟듯 원을 그려줍니다.
3. 발뒤꿈치로 당기듯 원을 그리며 약 1분간 동작을 반복해줍니다.

 

누워서 하는 하늘 자전거 동작보다 아랫배와 허벅지에 힘이 훨씬 많이 들어가는 동작이랍니다. 조금만 해도 뱃살에 힘이 들어가는 게 느껴질 거에요.

 

 

추석대비 단기 다이어트 의자 잡고 발차기(니킥)하기


다음은 의자를 잡고 발 차기(니킥)를 하는 동작으로 다리를 차올릴 때마다 복부가 자극되면서 복부의 지방을 효과적으로 연소시키는 동작입니다.

 

 

 

<운동방법>
1. 의자 앉는 부분을 양손으로 잡고 다리는 멀리 보내줍니다.
2. 배에 힘을 준 상태로 가슴을 향해 무릎을 차 올려 주세요.
3. 양쪽으로 번갈아 가며 1분간 동작을 반복해 줍니다.

 

발 차기와 함께 아랫배가 자극이 되어 단기간에 살이 빠지는 효과를 낸답니다.

 

 

자전거 타기 동작과 발차기 동작을 통해 뱃살도 빼고 예쁜 복근도 만들 수 있는 동작입니다. 운동 시에는 체중이 의자에 실리기 때문에 바퀴가 달린 의자나 쉽게 접히는 접이식 의자를 활용할 경우 위험할 수 있어요. 의자가 미끄러지는 경우엔 벽쪽으로 의자를 붙이고 운동을 시도해 보세요.

 

의자나 낮은 탁자만 있으면 어디서든 쉽게 복부 운동을 할 수 있어요.

2주 동안 틈틈이 따라 하다보면 추석쯤에는 슬림한 복부를 만날 수 있을거에요.

 

 

 

Posted by 울산누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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