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은 하늘이 높고 말은 살찌는 천고마비의 계절, 식욕이 왕성해 지는 계절이죠?
이번 주말부터 추석연휴에 들어가게 되는데요. 추석 선물 준비하신다고 가벼워진 주머니 사정으로 밥도 제대로 못 챙겨드시는 것은 아니겠죠?? 밥은 꼭 챙겨드시고 다니시라고 울산의 싸고 맛있는 맛집을 울산누리가 준비해 봤습니다.




지금 이곳은 어디? TV에서는 한참 뉴스가 흘러나오고, 아마도 이미 눈치채신 분도 계실텐데요.




울산대 앞 바보사거리에서 위치한 이 곳은 울산대학생이라면 알만한 학생들은 다 안다는 바로 그집, 두루치기로 유명한 집이랍니다!!!



네~ 바로 곰분식인데요. 가게 상호가 분식집이라고해서 분식 메뉴만 판다고 생각하시면 오산!! 이 집의 인기 메뉴는 두루치기가 단연 1순위구요. 김치찌개도 맛있다고 합니다. 그래도 다수의 추천 메뉴는 두루치기이기 때문에 정갈한 두루치기의 맛을 보기로 하겠습니다.




반찬이 나오는데요. 깍두기는 먹음직스럽게 익었고, 오뎅볶음또한 달콤한 맛이 한가득입니다.  




싱싱한 계절고추도 있구요. 미역을 야무지게 무치셨는지 그 맛 또한 좋습니다.




시원한 오이냉국은 아직까지 더운 날씨를 한방에 씻겨주는 듯 하군요.^^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메인메뉴!! 바로 두루치기인데요. 양 또한 어마어마하게 나와 깜짝 놀라실지도 모른답니다. 성인 남자 2이서 먹으면 밥 2공기는 거뜬히 비워야 다 먹을 수 있는 정도의 양이랍니다.


 


싱싱한 야채와 맛있는 양념으로 무장한 곰분식의 두루치기. 밥 2공기와 두루치기까지 모두 합해 2인에 10,000원이라는 참한 가격이 눈에 띄는 곳이죠. 한 입 맛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맛있는 두루치기가 궁금하시다면 울산 바보사거리의 곰분식을 찾아보세요.

< 곰분식 >

*주요메뉴/가격
두루치기
소 : 5000원
대 : 8000원
공기밥 : 1000원

*전화번호 : 052-277-3664
*주소 : 울산 남구 무거동 619-13 (울산대학교 앞 바보사거리)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울산사랑 2011.09.14 10:2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 집 예전에 많이 갔었는데 사회생활 하다보니 갈 기회가 많이 없네요~~
    여튼 이집 두루치기는 정말 배고플때 푸짐하고 맛있고 좋습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