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월엔 영화보고 더위 식히세요!

 

본격적인 여름 시즌 7-8월이네요.

직장인들은 휴가철, 학생들은 방학 등 여름을 신나게 보내기 위한 계획들, 많이들 짜고 계실 텐데요, 극장가는 헐리우드 여름 블록버스터들의 마지막 주자와 한국영화 화제작들이 동시에 개봉하며 그 어느 때 보다 뜨거운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극장가 최대 대목이라고 볼 수 있는 7월 중순-8월 중순, 이 시기에 개봉하는 신작 영화, 개봉예정영화를 소개해 드릴테니 여름 휴가는 재미있는 영화와 함께 해 보세요!  소개 바로 들어갈게요.

 


헐리우드 여름 블록버스터 대미를 장식할  <픽셀> <미션 임파서블: 로그 네이션>


 

7-8월은 여름 휴가와 방학이 있으면서도 극장가 최대 성수기입니다.

그래서 헐리우드 블록버스터들이 많이 개봉한답니다. 영화관 바깥 날씨는 덥지만 극장가는 시원하게 할 흥행태풍 블록버스터 두 편을 소개합니다.

 

#픽셀 (7월 16일 개봉)
감독: 크리스 콜럼버스
주연: 아담 샌들러 케빈 제임스

 

 

<픽셀> 수입/배급 유니버설픽쳐스인터내셔널코리아

 

<픽셀>은 <나홀로집에><해리포터>시리즈의 크리스 콜럼버스 감독이 연출하고 헐리우드의 대표적인 코미디 배우 아담 샌들러가 주연한 작품. 80년대 비디오게임 캐릭터들이 지구를 침공하는 외계인으로 돌아왔습니다. 세상을 '픽셀'로 만들려는 이들의 계략에 맞서 전 비디오게임 챔피언들의 지구 구출 대작전이 화려한 스케일과 코미디로 다가옵니다.  '오락'을 소재로 '오락'영화의 진수를 보여 줄 예정!

 

#미션임파서블 로그네이션 (7월 30일 개봉)
감독: 크리스토퍼 맥쿼리
주연: 톰 크루즈 제레미 레너

 

 

<미션임파서블:로그네이션> 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친절한 톰아저씨, 톰 크루즈와 함께 국내에서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는 장수 블록버스터 <미션임파서블>이 다섯 번째 미션으로 돌아옵니다. 이름하여 <미션임파서블: 로그 네이션>!

영원히 늙지 않는 톰크루즈의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과 <잭리처>의 크리스토퍼 맥쿼리감독과 손을 잡고  정체불명의 적 '로그네이션'을 저지 하기 위해 다시 한 번 불가능에 도전합니다. 예고편에서 보여진 비행기 액션은 물론, 기가 막힌 아이디어와 더 큰 스케일로 올 여름 오락영화의 미션 컴플리트를 보여 줄 예정입니다.

 


여름은 역시 호러! <인시디어스3> <바바둑>


 

실제로 무서운 영화를 보면 체온이 내려가 시원하게 느껴진다는 연구결과가 있더군요.

그렇다면 더운 날씨에 필요한 건 뭐? 공포영화입니다.

장르적으로 취향을 많이 타서 그렇지 여름은 역시 공포영화죠. 올 여름도 오싹하게 준비했습니다.

 

#인시디어스3 (7월 9일 개봉)
감독: 리워넬
주연: 스테파니 스콧 더모트 멀로니

 

ⓒ <인시디어스3> 수입/배급 유니버설픽쳐스인터내셔널코리아

 

<컨저링> <쏘우>를 연출한 제임스완의 대표 공포영화 <인시디어스>가 올 여름 3편으로 돌아옵니다. 1,2탄의 메가폰을 잡은 제임스 완이 이번에는 제작자로 옮기고, <쏘우>와 <인시디어스>의 각본을 적은 연출한 리워넬이 메가폰을 잡아 시리즈의 공포를 이어갈 예정입니다. 이번 편은 시리즈의 프리퀄로서 삶과 죽음의 경계에서 악령과 싸우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보여줄 예정입니다.

 

#바바둑 (7월 9일 개봉)
감독: 제니퍼 켄트
주연: 에시 데이비스, 노아 와이즈만

 

<바바둑> 수입/배급 나이너스엔터테인먼트(주)

 

<바바둑>은 해외 44개 영화제 및 어워드에서 엄청난 수상을 하고, 평단과 관객들로부터 극찬이 끊이지 않은 명품 공포영화입니다. 사고로 남편을 잃은 부인이 우연히 아들에게 소개한 '바바둑'이라는 그림 동화가 무서운 악몽으로 다가오는 이야기를 그렸다고 하는데요, 공포는 물론 작품성도 인정 받은 <바바둑>의 저력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올 여름,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애니매이션  <미니언즈> <인사이드아웃>


 

여름방학을 맞은 자녀들과 극장가 나들이는 어떠세요? 7-8월은 방학을 맞이한 아이들과 어른들에게도 힐링을 주는 재미있는 애니매이션이 많이 개봉할 예정! 특히 지금 소개할 작품은 헐리우드에서도 인정 받는 명가 스튜디오인 픽사에서 제작된 작품이라 정말 기대됩니다.

 

#인사이드 아웃 (7월 9일 개봉)
감독: 피트 닥터
주연: (목소리) 다이안 레인 에이미 포엘러

 

 
<인사이드 아웃>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먼저 전통의 애니매이션 명가 디즈니-픽사<인사이드아웃>입니다. 우리 머리 속에 감정 컨트롤 센터가 있다는 상상력으로 기쁨,슬픔,버럭,소심,까칠 등 다양한 감정들을 의인화해 재미있는 작품으로 탄생했습니다. 각 감정들의 에피소드는 따뜻한 웃음과 감동으로 다가와 우리의 감성을 더욱 풍요롭게 할 예정입니다.

 

#미니언즈 (7월 30일 개봉)
감독: 카일 발다, 피에르 꼬팽
주연: (목소리) 마이클 키튼 산드라 블록

 

 


<미니언즈> 제공 유니버설픽쳐스인터내셔널코리아

 

한 번 보면 잊을 수 없는 귀요미들의 대잔치 <미니언즈>도 올 여름에 다가옵니다. 자신들을 이끌어 줄 악당을 찾기 위해 '세계악당박람회'에 참여한 '슈퍼배드 원정대'의 이야기를 그렸는데요, <슈퍼배드1,2>에서 주인공보다 더 눈길을 끌었던 미니언즈가 이번에는 아예 주인공으로 등장해 영화 팬들에게 제대로 심쿵어택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올 여름 한국영화의 부활은 우리에게 맡겨라 <암살> <베테랑> <협녀>


 

2015년 상반기는 대체적으로 한국영화가 부진했습니다. 하지만 이 부진은 올 여름을 위한 일보 후퇴였습니다! 작년부터 떠들썩했던 한국 신작 영화가 나란히 7-8월에 개봉합니다.

기대되는 한국영화의 부활, 이들에게 맡깁니다!

 

#암살 (7월 22일 개봉)
감독: 최동훈
주연: 전지현 이정재 하정우 조진웅

 


<암살> 제작 케이퍼필름 배급 쇼박스(주)미디어플렉스

 

<도둑들> <타짜> <범죄의 재구성>으로 한국영화계의 타짜, 케이퍼무비의 장인 최동훈 감독의 신작 <암살>입니다. 친일파 암살을 완수하기 위해 경성에 온 주인공들이 그들도 모르게 도사리고 있는 음모에 맞서 자신의 임무를 완수해야 하는 과정을 그렸습니다. 전지현,이정재, 하정우,조진웅 등 충무로의 슈퍼스타들이 출연, <도둑들>못지 않는 멀티 캐스팅의 위력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베테랑 (7월 30일 개봉)
감독: 류승완
주연: 황정민 유아인 오달수 유해진

 

 
<베테랑> 제작 (주)외유내강 배급 CJ 엔터테인먼트

 

최동훈 감독이 케이퍼 무비라면 류승완 감독은 액션이죠! 류승완 감독의 신작 <베테랑>입니다. 베테랑 광역수사대와 안하무인 재벌 3세의 본격 팀배틀을 예고하며 화려한 액션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황정민, 오달수씨가 <국제시장>에 이은 광역수사대 콤비를 맡았고 유아인 유해진씨가 돈으로 모든 것을 해결하는 재벌 3세 팀으로 뜨거운 대결을 준비 중입니다.

 

#협녀 (8월 개봉 예정)
감독: 박흥식
주연: 이병헌 전도연 김고은

 

 
<협녀> 제작 (주)티피에스 컴퍼니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마지막으로 <협녀>. <인어공주> <나는 아내가 있었으면 좋겠다>의 박흥식 감독의 감성무협액션으로 공개된 예고편에서부터 화려한 검술과 아름다운 화면으로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고려시대 각기 다른 목적으로 검을 잡았던 세 사람의 인연을 그리는 이 작품은 이병헌, 전도연, 김고은씨가 출연하구요. 검의 대결만큼 믿고 보는 이들의 연기대결도 함께 기대하게 되네요.

 

 

 풍성한 여름 극장가엔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이 다리고 있습니다.

너무 날씨가 더울땐 영화관에 들러 지금 개봉하는 신작 영화를 보며 시원한 여름 휴가를 보내는 것도 하나의 팁이 될 듯 하네요. 다음달엔 더 재미있는 영화를 들고 돌아오도록 할게요! 기대해주세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