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카도 기술이다!


이미 일상 속에 깊게 스며든 스마트폰 카메라를 더욱 스마트하게 사용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후보정이 필요 없는 실시간 필터, 인물사진에 특화된 아름다운 스킨 필터 보유!

한번의 터치로 아름다워지는 뷰티기능, 스티커·프레임으로 사진 꾸미기, 무음카메라 등 없는 게 없는 만능 카메라앱이 있습니다. 
전세계 200개국 구글 스토어 추천앱이자 일사용자만 400만, 일접속수 4000만을 돌파한 말 그대로 대세인 카메라앱 '캔디카메라' 소개합니다. 




최고의 포토파트너, 캔디카메라


어떻게 찍어도 예뻐 보이고 싶은 여자의 마음은 다 똑같겠죠?

'셀카의, 셀카에 의한, 셀카를 위한' 캔디카메라는 셀카족들의 취향을 고스란히 저격했습니다. 


▲ 캔디카메라


캔디카메라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kaendikamela/id881267423

구글 플레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joeware.android.gpulumera

 

 

 

깔끔한 UI, 캔디카메라 사용법


캔디카메라는 시중의 다른 카메라앱들에 비해서 군더더기 없이 굉장히 깔끔한 UI를 자랑합니다.

처음 앱을 깔고 실행하면 조작에 관한 튜토리얼 화면이 나타납니다.


▲ 조작법(좌), 촬영 화면(우) 


촬영 화면 부분에서 손가락을 좌우로 밀면 필터가 변경되고, 위 아래로 밀면 필터창을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로 간단한 조작법을 배웠으니 실제 촬영화면을 볼까요? 

우측 화면은 실제로 촬영할 때 만나는 화면입니다. 직관적인 아이콘을 배치해서 기능을 보다 더 쉽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캔디카메라는 래쉬, 타이머, 화면터치촬영, 그리드, 분할, 필터, 밝기 조절 기능 등을 지원합니다. 




카메라앱 캔디카메라 ① 찍기 전에 설정하기


B612와 비교하면 캔디카메라는 광고가 좀 있는 편입니다. 

하단배너나 캔디카메라 갤러리에 썸네일 정도로 광고화면이 들어있는 등. 큰 불편함을 유발할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 갤러리(좌), 분할(중), 필터전환(우)


좌측 화면은 촬영 화면에서 갤러리 버튼을 눌렀을 때 나오는 화면입니다. 간단한 광고가 보이시죠? 

이 갤러리는 캔디카메라로 찍은 사진들을 우선적으로 보여주는데요. 상단 CandyCam을 누르면 다른 폴더의 사진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캔디카메라 갤러리 오른쪽 하단에는 꾸미기/삭제/공유 버튼위치해 있어 사용할 때 굉장히 편했습니다. 

중간 화면은 분할촬영 설정 화인데요. 4:3과 1:1비율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고 분할하는 선의 색깔, 굵기, 분할촬영용 타이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단, 비율이 고정되어 있는 점은 다소 아쉬운 점이었어요.

우측 화면은 필터 전환 시 보이는 화인데, 필터 전환 시 3초 정도 필터 이름을 화면에 보여주기 때문에 필터를 기억하고 인식하는 데 편했습니다.



▲ 화면 터치 촬영 + 그리드 (가로 화면도 깔끔!)


보통은 이렇게 화면 터치 촬영과 그리드 기능을 활성화해서 촬영할 것을 권장합니다.

캔디카메라는 오토포커스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초점 잡으려면 터치해서 포커스를 잡아줘야 합니다. 초점 안 잡고 그냥 찍었다가는 흐릿한 사진으로 찍히더라고요. 초점 잡는다고 터치하고 촬영한다고 무지개색 촬영 버튼을 누르느니, 화면 터치 시 초점 잡고 바로 촬영되게 설정하는 게 훨씬 편하고 촬영 속도도 빠릅니다. 

그리드는 사진 찍을 때 구도 잡기에 도움을 주니 켜두시면 편합니다.




카메라앱 캔디카메라 ② 사진 찍고 저장&보정&꾸미기


캔디카메라의 가장 큰 강점은 바로! 후보정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인물 보정에 특화돼 있는데요. 촬영 후에 포토샵 버금가는 보정 기능과 필름 효과(필터), 포토효과, 프레임, 스티커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기능을 활용해서 분위기 있고 감성적인 나만의 사진을 연출해 보세요.


▲ 촬영 후 보여지는 화면


공유 버튼 옆에 원형 이미지는 캔디카메라의 광고 배너 중 일환입니다.

사진 아래에 스마트폰에 설치된 SNS가 바로 보여지기 때문에 공유가 용이합니다.
공유버튼은 오른쪽 상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리고 보정, 필터, 꾸미기, 스티커, 저장 버튼들이 나란히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 보정(좌), 필터(우)


보정 버튼을 누르면 다양한 설정들을 볼 수 있는데요. 주로 인물 사진에 특화된 포토샵 기능들입니다. 이 외에도 사진 색감을 디테일하게 보정할 수 있고, 포커싱을 주거나 자르기, 모자이크, 회전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터 버튼을 누르면 촬영된 사진의 필터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덧 씌워지는 게 아니라' 필터가 변경되는 것이기 때문에 좀 더 완성도 있는 사진을 만들 수 있습니다.



▲ 꾸미기(좌), 스티커(우)


캔디카메라의 꾸미기는 상상을 초월할 정도.

필터에 버금가는 렌즈와 빛번짐 효과, 가지각색의 테마를 표현한 프레임은 잘만 활용한다면 일상 사진도 멋스러운 작품으로 만들어 준답니다. 

앱 내에 스티커도 고퀄리티라서 붙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두 손으로 스티커를 움직이면 자유자재로 크기 조절 및 회전이 가능합니다. 연출 사진처럼 스티커로 심심한 사진도 생동감 있게 꾸며보세요.




 전 세계를 휩쓴 대세 카메라앱, 캔디카메라!

똑같은 일상을 색다른 분위기로 바꿔주는 캔디카메라로 감춰뒀던 내 안의 감성을 이끌어 내 보세요.

카메라앱, 더 이상 찾지 말고 캔디카메라로 여러분들의 사진 라이프를 시작해 보세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안지영 2015.09.12 19:2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혹시 좌우반전설정어떻게하시는지아시나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