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9일 ~ 5월 31일, 롯데 자이언츠 vs 한화 이글스 3연전


드디어 롯데가 울산에 찾아옵니다.

5월 25일 기준, 2015 KBO 리그는 팀당 41~45경기를 치뤄 30% 가량을 소화한 상황입니다. 지난 24일, 사직야구장에서 열린 LG 트윈스와의 6차전 경기에서 홈런 4방을 포함, 15안타를 터트리며 10-4로 대승을 거뒀습니다. 이로써 롯데는 41득점을 올려 4연속 위닝 시리즈를 이어가며 상승세를 타고 있습니다. 


이번 주는 한화와의 3연전이 롯데의 또 다른 홈 그라운드, '울산 문수야구장'에서 치뤄집니다.

모두 야구 보러 갈 준비 되셨나요? 




| 롯데vs한화 3연전 경기 예매방법 


▲ 롯데 자이언츠 티켓예매시스템 (http://ticket.giantsclub.com/)


▲ 문수야구장 요금표


이번 주에 개최되는 한화와의 3연전은 롯데 자이언츠 구단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인터넷으로 예매 가능합니다. 시즌 중 홈경기 예매는 해당 경기 2주 전에 오픈하며, 입장 요금은 작년인 2014년과 동일합니다. 일반 기준, 프리미엄석(테이블석)은 40,000원, 1·3루 지정석은 12,000원, 외야 자유석은 7,000원입니다. 문수야구장은 다른 구장과 달리 잔디가 깔려 있는 외야석이나 바베큐존, 스탠딩석 등 다양한 시설이 구비돼 있습니다. 함께 가는 일행들의 성향을 잘 파악해서 좋은 자리를 예매해 보세요. 


문수야구장 2015 KBO 경기 일정 및 좌석 소개http://blog.ulsan.go.kr/5407


티켓은 인터넷 예매 외에도 현장에서도 판매합니다. 주중(월~금)에는 경기시간 1시간 30분 전부터, 주말(토~일, 공휴일)은 경기시작 2시간 전부터 1·3루 외야 매표소에서 판매합니다. 1인당 10매까지만 구매 가능하며, 11매 이상은 동행과 함께 구매하셔야 합니다. 




| 문수야구장 이용 편의를 위한 대중교통 노선 조정



절로 몸이 흔들리는 응원가와 봉지, 신문지, 휴지 등 갖가지 기상천외한 응원방법으로 엿볼 수 있는 롯데팬들의 야구사랑은 전국적으로 많이 유명하죠. 이처럼 평소에 야구를 즐기지 않는 사람들도 구름처럼 몰리는 경기를 꼽자면 단연 '롯데 경기'입니다. 롯데 홈경기의 대부분은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치뤄지기 때문에 울산시민들의 야구에 대한 갈증은 꽤나 큰 편이죠. 덕분에 경기가 있는 5월 29일~31일은 문수야구장에 많은 차량과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울산시 관계자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시내버스 14개 노선에 113대를 경기 시작 3시간 전과 경기 종료 후 1시간까지 문수야구장으로 경유하도록 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시민 여러분들은 불편 하시겠지만 자가용보다는 대중교통으로 울산 문수야구장에 방문해주시길 바랍니다. 

 

 

 

 2015 KBO 시범 경기가 문수야구장에서 개최된 이후 처음으로 열리는 정규 경기라 시민들의 관심이 대단히 높은데요. 선수들에게 부담 주고 싶지는 않지만 울산 시민들의 열정이 담긴 응원에 보답할 수 있는 좋은 결과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