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없다고 운동 못한다고?


순식간에 봄이 지나가고 여름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비가 곱게 와도 쌀쌀해지기는커녕 기온이 더욱 올라가는 중. 이제는 더 이상 미룰 수 없습니다! 벌써부터 남부지역 해변가에는 모래찜질을 하거나 태닝하는 사람들이 보이기 시작했어요. 본격적인 여름 나기에 앞서 시간 없어 운동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팔뚝, 복근, 허벅지 일타삼피가 가능한 단시간 고강도 운동을 알려드립니다. 




| 3분 전신운동 (팔뚝+복근+허벅지)


STEP 1  두 팔로 바닥을 짚고, 한쪽 다리는 접어 단단히 지탱합니다. 그리고 나머지 다리는 쭉 펴서 들어주세요. 그 상태에서 허리는 들어올리고 복부에 힘을 줍니다. 



STEP 2  팔을 천천히 굽혀주면서 몸 전체를 충분히 내렸다가 다시 올라옵니다. 이 때 바닥에 닿지 않도록 주의하시고, 복부에 힘을 가득 주세요. 운동 효과가 더욱 좋습니다. 복부와 허벅지, 특히 팔뚝이 당기는 게 느껴지시나요?



12회 X 3세트 실시 


처음이라 힘이 들고 근육이 떨릴 경우에는 팔뚝을 고정시키고 복부를 내려보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비교적 고강도 운동이므로 운동을 쉬셨던 분들이나 체력이 약하신 분들은 1세트부터 시작해서 점차적으로 횟수를 늘려주세요. 




 운동효과로는 '팔뚝살 제거, 복근 강화, 허벅지와 엉덩이에 탄력 부여'입니다.

모든 여성들의 고민부위를 한 큐에 해결할 수 있죠!

오늘 밤부터 잠들기 전에 위 아래 위위 아래! 도전해보세요!! 화이팅

 

 



 

 


Posted by 울산누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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