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화방지에 좋은 음식 5
누리 GO/누리생활정보2015. 5. 8. 08:00

 

노화는 이제 그만! 

 

나이 한 살 한 살 먹을 때마다 거칠고 주름이 늘어가는 피부를 보며 한숨을 쉬진 않나요? 젊고 어린 아이들이 아무것도 바르지 않아도 화사하고 예뻐 보이는 이유는 바로 피부가 탱글탱글하고 탄력적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10대들에게 주근깨는 오히려 예쁘게만 보이지요. 똑같이 흘러가는 시간을 늦출 수 없다면 내 피부 시간 만큼은 잡아봅시다. 노화방지에 좋은 음식 5가지를 알려드릴게요.

 

 

 


노화방지에 좋은 음식 ① 코코넛 오일

 

뷰티매니아라면 알 사람은 다 안다는 그 오일! 코코넛 오일입니다. 모델 미란다 커는 미모의 비결로 꼽았고, 배우 안젤리나 졸리는 매일 코코넛 오일과 시리얼을 섞어 먹는 식사로 하루를 시작한다고 할 만큼 코코넛 오일은 뷰티계에서 화제였어요. 그리고 대한민국을 강타했던 '오일 풀링'로 인해 올리브 오일과 함께 코코넛 오일이 유명세를 탔고요. 사실 코코넛 오일은 인도에서 수천 년 전부터 지금까지 질환을 치료하는 약재로 쓰일 만큼 인체에 좋은 지방산을 지녔습니다. 

코코넛 오일은 체내 지방을 분해해 지방이 쌓이는 것을 막아주고 쉽게 포만감을 느끼게 해줘요. 다이어트에도 특효랍니다. 피부에 바르면 보습에 효과적이라 많은 화장품에서 코코넛 오일을 원재료로 쓰곤 해요. 보들보들한 피부결을 원한다면 코코넛 오일을 먹고, 발라 보세요.

 

 

  


노화방지에 좋은 음식 ② 블루베리

 

면역력 증진은 물론 시력저하를 방지하는 등 눈 건강에 좋다고 소문난 블루베리. 잼으로 만들어 먹거나, 생으로 먹거나, 갈아서 주스로 마시거나! 어떻게 먹어도 새콤달콤 맛나기만 합니다. 

블루베리에는 아토시아닌과 폴리페놀 성분이 들어 있는데 이 성분들이 체내 활성산소를 제거해줘서 피부 미용에 큰 효과가 있어요. 그래서 베리류를 먹으면 장수한다고들 하죠. 항산화제 억지로 먹을 필요 없어요. 블루베리로 하루를 맛있게 시작하세요.

   

 

  


노화방지에 좋은 음식 ③ 빨간 파프리카

 

파프리카는 색깔마다 그 성분과 효능이 약간씩 다른 것 알고 계시나요? 그 중에서도 빨간 파프리카는 초록색 파프리카에 비해 비타민 C가 2배 더 많고 베타카로틴의 성분 함량도 높아요. 또한, 붉은색을 띄는 색소인 '리코펜'이 함유돼 있어 신체의 노화와 질병을 일으키는 '활성산소' 생성을 방지해 줘요. 대표적인 피부 미용 식품인 토마토에도 '리코펜' 성분이 많이 들어 있지요.

이는 피부의 탄력을 유지하고 노화를 예방해 주는 효과가 있답니다. 초록색 파프리카에겐 미안하지만 오늘부터 젊어지려면 빨간 파프리카를 먹어야겠는데요?

  

  

  


노화방지에 좋은 음식 ④ 샐러리

 

아삭아삭한 식감이 매력적인 샐러리는 피를 깨끗하게 하고 신경을 안정시키는 작용이 있어요. 이는 흥분과 불안 증세를 완화시켜 주며, 불면증에 시달릴 때 먹으면 숙면을 취하게 도와준대요. 또 피로 회복 효과가 높아 피부의 탄력과 윤기를 유지시켜주며, 젖산과 팔빈산과 같은 피로 물질을 제거해줘요.

샐러리에는 다른 채소보다 비타민 성분이 많이 들어있고 비타민 A, C 및 나트륨, 칼슘, 마그네슘, 인 그리고 조혈작용을 하는 철이 함유돼 있기 때문입니다.

 

 

 


노화방지에 좋은 음식 ⑤ 마늘 

 

한국인의 밥상에서 없어서는 안 될 음식, 마늘입니다. 우리네 일상에서 마늘은 굉장히 다양하게 쓰이는데요. 찌개에 다져 넣거나 고기와 쌈 싸서 먹거나 구워 먹거나 등등. 사실 일상에서도 마늘을 충분히 많이 먹지만 초마늘 등 장아찌로 담궈 하루에 5알~10알 정도씩 먹으면 다이어트와 노화 방지에 그렇게 좋다고 합니다. 

호르몬 분비를 촉진시키는 마늘은 피부 노화 예방에 정말 좋아요. 마늘을 칼로 베어내거나 다지는 등 충격을 가하면 매운 향과 함께 '알리신'이라는 성분이 나와요. 이 성분이 몸을 구성하는 세포들의 노화를 억제시켜줍니다. 알리신은 열에 약하므로 생으로 먹는 게 좋대요. 근데 생으로 먹기는 쉽지 않죠. 그러니 새콤하게 초마늘을 담궈 드셔 보세요. 마늘도 먹고 같이 숙성된 식초를 함께 마시면 마늘을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어요. 

 

 

 

 '동안이시네요.'라는 말이 최고의 칭찬이 될 정도로 누구나 젊어 보이고 싶은 마음은 똑같아요. 바쁜 일상에 쫓겨 매일 똑같은 밥을 사 먹거나 인스턴트 음식으로 끼니를 때우는 등 학교 다니거나 사회 생활 하다 보면 어쩔 수 없는 상황이 많지만, 오늘부터라도 내 건강과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해 조금씩 챙겨 먹어봅시다.

 

 

 

  • Favicon of http://blog.naver.com/so58teria BlogIcon 최승만 2015.06.13 12:27

    약석심부온열요법-thermotherapy



    원인불명의 질병과 만성질환에 시달리는 현대인, 문제는 독소다.

    인류 역사상 가장 오염된 시대, 현대인이 오염물질 속에서 먹고 마시고 있음에도 모두가 병에 걸리지 않는 것은 일정 정도의 독소를 스스로 치유할 수 있는 몸에 해독 능력 때문이다.

    그러나 유입되는 독소의 양이 너무 많아지면 해독 기관들에 이상이 생기고 기능이 약화되면서 독소의 침입과 축적은 더욱 쉬워지고 신체의 자연치유 시스템도 무력화되기 쉽다.

    질병에 걸렸다는 것은 독소와의 싸움에서 패배했다는 것이다.

    따라서 아무리 좋은 것을 먹고 열심히 운동을 하고 치료를 받아도 몸속의 독소를 제거하지 않으면 질병의 그늘에서 벗어날 수도 건강해질 수도 없다.

    독이 든 물에 새 물을 부어도 여전히 독물인 것과 같은 원리다.

    건강을 위한 노력은 우리 몸을 좋은 것으로 채우는 것이 아니라 나쁜 것을 비우는데서 시작해야 한다.

    즉 신체의 자가면역력과 자연치유력을 살려 극대화시키는 것이다.







    ​해독센터(​Detox Center)의 핵심관리 사항



    ​1.​ 혈액 정화 및 혈행 관리:

    심부온열(원적외선과 음이온 생명의 원천인 피를 정화합니다.



    ​2. 건강체온관리;​​

    만병의 근원인 저체온증을 확실히 잡습니다.

    체온이 1c 상승하면 면역력은 40% 높아지고 균, 바이러스, 암은 열에 약하고 암세포는 43C에서 죽습니다.



    ​3, 각종 통증 완화 관리:

    엔도르핀을 생성해 허리 통증이 나 근육통, 오십견에 효과가 빠르고 탁월합니다.



    4. 노화 방지 및 피부관리:

    피부는 땀을 통해 체내 중금속을 배출하는 등 자신의 건강 상태를 보여주는 거울입니다

    모공의 독소 및 기생충, 각질 등을 제거하여 일주일 체험해 보면​ 주변에서 느낄 정도로 피부가 매끄러워지고 혈색이 좋아지면서 화장이 잘 받습니다.

    여드름, 사마귀, 티눈, 검버섯이 서서히 사라집니다.

    특히 비듬, 무좀, 치질에 효과가 탁월합니다

    겨드랑이 부분 체지방을 감소시켜 자연스럽게 암내를 제거시킵니다.



    5. 정력 증강 관리:

    신장 및 전립선 질환에 효과가 탁월해 정액 양 증가, 발기부전 해소 등 정력이 증진됩니다.



    6. 비만관리:

    만병의 근원입니다.

    복부비만뿐만 아니라 영양과다와 활동량 부족으로 인한 저체중이면서 복부 내장지방 과다인 마른 비만이 늘고 있습니다

    단순히 살을 빼는 것이 아니라 체지방을 녹여내고 지방의 독소를 제거해 근육과 뼈를 동시에 강화시켜 줍니다.

    장기간 사용이 요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