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세요♥

 

부모님의 은혜는 감히 가늠할 수 없을 정도로 높은 것은 잘 알고 있지만, 왜 정작 '항상 감사하고 사랑한다.'는 말이 입에서 쉬이 떨어지지 않는 걸까요? 말 한마디 제대로 못하는 이런 내 자신이 부끄러워 한없이 작아지기만 합니다. 다가오는 5월 8일은 어버이날입니다. 우리 모두 이날만큼은 속에 감춰뒀던 마음을 겉으로 표현해봐요. 

마음이 가득 담긴 편지와 카네이션 한 송이만으로도 우리 부모님들께서는 큰 감동을 느끼실 거예요. 하지만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는 직장인들은 뭔가 부모님을 위한 선물을 더 해드리고 잖아요. 울산누리가 어버이날 추천 선물 5가지를 알려드릴게요. 

   

   

 

 

어버이날 추천선물 ① 홍삼/비타민/보약 등 건강기능식품

 

반 백 년의 시간은 결코 짧은 시간이 아니에요. 자식들 키우신다고 건강은 뒷전이고 열심히 일해오셨으니 기력이 많이 허해지셨을 거예요. 부모님의 건강과 활력, 체력보강을 위해 항산화 성분이 가득한 홍삼이나 비타민, 오메가3, 보약 등 건강기능식품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웬만해서는 실패하지 않는 어버이날 추천선물이에요.

 

 

 


어버이날 추천선물 ② 효도 관광 or 가족 여행


자식들 다 키워두고 여유 시간이 많아진 부모님께 특별한 하루를 선사해 봐요. 가족 모두가 시간을 맞춰서 함께 여행 가는 것이 더 좋겠지만 여건이 안 된다면 효도 관광을 보내드립시다. 단, 흔한 여행사 상품보다는 부모님의 취향을 잘 고려해서 숙박, 맛집, 관광지 등을 골라 예약하고 세부 여행 계획표를 짜서 드리면 훨씬 더 좋을 것 같아요. 

  

  

  


어버이날 추천선물 ③ 등산복, 피부관리권 등 뷰티·패션제품

 

중년들의 패션 아이템으로 이미 깊게 자리잡은 등산복은 부모님의 워너비 아이템. 아무리 많아도 지나치지 않다고 해야 할까요? 대한민국 부모님들의 대표적인 취미가 등산이라고 할 정도로 등산 가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설사 등산을 즐기지 않더라도 편한 착용감과 예쁜 디자인에 등산복을 많이 선호하시는 것 같아요. 등산복도 어버이날 선물로 괜찮죠?

 

또는 젊고 예쁘게 보이고 싶은 마음은 나이가 적든 많든 똑같잖아요. 누구보다 건강하고 아름답게 보였으면 하는 마음으로 피부 관리권, 안마권 등의 뷰티 서비스 티켓을 드리는 것도 GOOD!

  

  

  


어버이날 추천선물 ④ 안마기, 로봇청소기 등 가전제품 

 

젊은 우리도 하루가 멀다 하고 근육이 비명을 지르며 어깨나 다리가 마구 뭉치는데 부모님은 오죽할까요. 시원하게 뭉친 부분을 풀어줄 수 있는 안마기는 어떤가요? 요즘에는 어디에서나 쉽게 사용할 수 있게 작은 사이즈로도 나오고, 다양한 기능들이 많아서 선물용으로도 손색없는 것 같아요. 안마기가 별로라면 집에서 슬슬 바꿔야 할 것 같은 가전제품을 선물해 드려도 좋겠어요! 로봇청소기나 전자레인지, TV, 냉장고 등이요!

 

 

 


어버이날 추천선물 ⑤ 상품권 등 현금류 

 

사실 부모님들을 대상으로 매년 '어버이날 받고 싶은 선물'이라는 주제로 설문조사를 실시하면 항상 현금이 1위를 차지한다고 합니다. 부모님이 뭐가 필요하실지 감이 잘 안 잡힐 경우에는 차라리 상품권 등 현금류를 추천합니다. 원하시는 것을 구매하실 수 있으니까요! 근데 막상 현금으로 드리면 부모님 당신을 위해 안 쓰시는 경우가 허다하고, 또 성의 없어 보일지도 모르지만요.

 

 

 

 절대 선물만 드리지 마시고 건강하게 낳아주시고 키워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한다는 말을 꼭 전해봐요. 말로 하기가 어렵다면 예쁜 카네이션과 함께 편지나 카드를 같이 드립시다.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만큼이나 중요한 날이 어버이날인 것 같아요. 그냥 넘어가지 마시고 꼭 챙겨드립시다.♥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