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해진 날씨가 주변에서 상큼한 봄 소식들이 많이 들려오네요.

 

 주변에서 소개팅이나 자신의 연인을 찾았다는 소식들이 자주 들려오곤 합니다. 날씨가 풀린 만큼 마음도 봄처럼 따뜻하게 풀려서가 아닐까 싶네요. 


 소개팅하면 여성분들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신경써야 할 것이 한두가지가 아닐텐데요. 특히 첫인상을 좌우하게 될 소개팅 메이크업은 여성분들에게 정말 중요하죠.

 소개팅남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소개팅 메이크업, 한 번 알아볼까요?! 


 소개팅 아이 메이크업 과정


 

1. 첫인상에서 밝은 느낌을 주기 위해서 다크서클은 가려주는 게 좋겠죠? 컨실러로 다크서클 가운데 가장 어두운 부분을 중심으로 손으로 톡톡 두드려주며 펴 바르세요. 많이 문지르는 경우에는 커버가 잘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피부 위에 얹어 준다는 느낌으로 바르면 됩니다. 

 


 


2. 아이메이크업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서는 베이스 섀도우를 깔아주어야 하는데요. 자신의 살색에 가깝거나 살색보다 한 톤 어두운 섀도우를 넓은 브러쉬에 발라 눈 두덩이와 눈 밑을 가볍게 터치해줍니다. 


 


 


3. 펄이 가미된 살구빛 섀도우를 베이스 섀도우 바른 영역보다 좁은 영역에 펴 발라 줍니다. 

 살구빛이나 분홍색 섀도우는 전반적으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지만 자칫하면 눈을 부어 보이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눈에 음영을 주어야 합니다. 베이스로 발랐던 음영 섀도우보다 더 어두운 색의 갈색 섀도우로 부메랑 모양을 그린다는 느낌으로 터치해줍니다. 경계가 뚜렷하게 남지 않도록 브러쉬를 사용해 부드럽게 풀어주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4. 첫만남에서 은은한 인상도 중요하지만 반짝이는 눈빛을 보여주기 위해 펄 섀도우를 사용할건데요. 오렌지 빛의 굵은 펄이 들어 있는 섀도우를 손가락을 사용해 눈두덩이 중간에 2~3회 찍어주세요.

 눈 두덩이에 찍어 둔 섀도우를 손가락으로 살살 펴 바릅니다. 펄 입자가 굵은 섀도우는 가루가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손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5. 눈 밑을 펄로 강조를 해주면 조금 더 어려보이고 눈이 아름다워 보여요. 베이지색이나 코랄색의 펄 섀도우 혹은 아이라이너로 눈 앞머리 부분을 살짝 그어줍니다. 



 


6. 소개팅에는 검정색보다는 어두운 갈색 아이라이너가 더욱 적합해요. 눈매를 따라 두껍지 않게 기본 아이라인을 그리고, 눈꼬리는 눈매를 따라 자연스럽게 내려 그려줍니다. 

 그리고 어두운 고동색의 섀도우를 작은 브러쉬에 묻혀 아이라인의 경계를 약간 풀어줍니다. 이 과정을 하면 좀 더 자연스러우면서 깊어보이는 눈매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7. 아이메이크업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마스카라. 뷰러로 속눈썹을 살짝 찝어 준 후, 마스카라를 사용해 위, 아래 속눈썹에 꼼꼼히 컬링을 줍니다.




8. 메이크업 한 듯 안 한듯한 소개팅 메이크업 완성! 

볼터치는 과해질 수 있기 때문에 생략하고 립 색상은 오렌지색이 약간 섞여있는 핑크색을 추천해요.




 어렵게만 생각된느 소개팅 메이크업. 위 이미지를 보면서 한 번 따라해보세요.

 똑같은 색상, 제품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자신에게 어울리는 색상으로 메이크업하면 된답니다. 소개팅이 아니더라도 주말 나들이나 데이트 때에도 어울리는 아이 메이크업이랍니다.^^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하하핫 2015.04.24 23:1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 글 좋아용 사랑스러운 눈 화장법으로 아주 좋네요:) 감사합니닷ㅎㅎ

  2. BlogIcon 가르미 2015.04.27 12:2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정성이담긴 포스팅 ㅎ 좋은 정보 받아가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