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2월 14일은 여성들이 남성에게 초콜릿을 주며 연인간의 사랑을 확인하는 발렌타인데이입니다.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오면서 많은 분들이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고민하고 계실텐데요. 어떤 선물을 해야 좋을지 고민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남자들이 선호하는 선물 순위와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추천해드릴까 해요!

 

 

 한 유통업체에 따르면, 20~40대 남녀 고객 187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발렌타인데이에 남성이 받고 싶어 하는 선물의 순위는 태블릿 PC, 전자담배, 도킹오디오, 신발 등의 가격이 다소 높은 최신 유행의 선물이나 실용성이 높은 선물이 상위를 차지했는데요.

 반면, 여성들이 주고 싶은 선물은 초콜릿, 맨투맨 티셔츠 등 연인관계를 기념할 수 있고 보다 저렴한 선물이 순위에 올랐다고 해요.


 발렌타인데이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선물인 초콜릿은 여성들이 주고 싶은 선물 1위를 기록했으나, 남성들이 받고 싶은 선물 순위에는 들어가 있지 않아 발렌타인데이에 받고 싶은 선물에 대한 인식의 차이를 보여주었습니다.

 

 

이렇게 남성과 여성이 서로 주고 싶은 선물과 받고 싶은 선물이 서로 다른데요. 선물은 상대방이 받고 싶은 선물을 해주는 것도 그 의미가 있죠. 그래서 발렌타인데이에 남성에게 주면 좋은 선물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내 남자의 발렌타인데이 추천선물

 

 

1. IT기기


 남성이라면 대부분 최신 IT기기를 선물받는 것을 마다할 사람은 없겠죠. 특히나 요즘 같이 스마트한 시대에는 주변에 스마트 기기가 일상 생활이 되었기 때문이죠. 스마트 기기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하고 실용적인 IT기기가 인기라고 하네요.

 

어떤 걸로 고를까?

 도킹오디오, 블루투스 이어폰, 블루투스 스피커, 태블릿 PC, 스마트 시계 등 선물 받는 사람의 취미나 취향에 맞는 기기를 선물한다면 선물 받는 사람들의 만족도가 크지 않을까요. 가격이 조금 부담되긴 하지만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다면 이런 선물을 준비해 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2. 시계 및 지갑

 패션에 관심있는 남자가 아니더라도 시계나 지갑은 남성들이 선호하는 선물이죠.

 시계는 남자친구에게 주는 선물로 단연 1순위 추천 아이템입니다. 작은 소품이지만 남자의 패션에 퀄리티와 스타일을 더해 줄 수 있는 아이템일 뿐만 아니라 실용적이기 때문이죠. 시계는 사계절 내내 매일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걸로 고를까?
생활 필수품 중 하나인 지갑은 평균적으로 5년 이상은 사용하기 때문에 실용적인 선물이죠. 지갑 비용이 부담스럽다면 실용적인 머니클립이나 명함 지갑을 준비해 보는 것도 좋겠죠.

 

 

3. 초콜렛
 남성들이 받고 싶은 선물 순위에는 없지만, 발렌타인데이에는 초콜렛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아 색다른 초콜릿을 준비해 보세요. 

 

 

어떤 걸로 고를까?

 남자친구의 건강이 걱정된다면 견과류 및 건조과일이 들어가 있는 초콜렛, 주류를 좋아한다면 알코올이 포함된 초콜렛을 선물해 취향에 맞는 선물을 한다면 받는 사람도 만족하지 않을까요.

 

 

 선물은 준비할 때 상대방을 생각하며 정성을 담는다는 것에서 그 의미가 큰데요. 기뻐할 그 사람을 생각하며 선물을 준비해 본다면 받는 사람도 그만큼 기뻐할 거에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울산인 2015.02.11 08: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음.. 별로 공감도 안가고;;; 어디서 찾아 보신건지... 그냥 필자의 주관적인 생각이 아닌지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