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전시/공연 : 울산 문화생활 제대로 즐기기
즐기 GO/문화예술2015. 1. 5. 08:00

 

  2015년 을미년 첫 달을 맞아 다양한 문화시설에서 알찬 기획의 문화예술 행사가 펼쳐집니다.

 1월은 추운 날씨로 인해 바깥 활동이 제한되는 만큼 겨울 방학을 맞은 자녀와 함께 전시, 공연 등의 문화 체험으로 함께하는 시간을 마련해 보세요.

 

 울산에서는 1월에 많은 시민이 함께할 수 있는 공연, 전시, 문화강좌 등이 마련될 예정입니다.

 

 

[공연]

 

 

 1월 15일 중구 문화의 전당에서는 ‘2015년 신년음악회 김동규의 비바라틴’이 공연됩니다. 

 

 

 울산문화예술회관에서는 16일 ‘2015 교향악단 신년음악회’, 20일 ‘2015 합창단 신년음악회 Pioneer & Dreams’, 21일 ‘2015 울산남구문화원 신년음악회’ 등의 신년음악회가 열리고, 이밖에도 재즈,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개최됩니다.

 

 

 

[전시]

 울산문화예술회관 ‘세계청년작가 비엔날레 울산展’, ‘전국야외조각초대展 Ⅲ부’를 비롯하여 현대예술관의 ‘그 절대적 존재감-업사이클링전’ 등 다양한 기획의 알찬 전시행사도 풍성하다는 사실.

 

 

[도서관]

 복합 문화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는 공립도서관에서도 각종 강좌 및 영화상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어 방학을 맞이하는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문화혜택을 누릴 기회를 제공합니다.

 

 

 울산시 누리집(홈페이지)에서도 활용이 가능하시며, 아래 첨부 파일을 다운받으시면 1월 행사 현황을 한 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2015년 1월 문화행사.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