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공연이 가득한 울산의 12월
즐기 GO/문화예술2014. 11. 28. 11:44




 어느새 2014년도 마지막인 12월이 코앞에  다가왔습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에는 주변사람들과 못다했던 이야기도 하고 함께 시간을 보내는 달이 되었으면 하는데요. 주변사람들과 함께 문화예술 행사에 참여하는 것도 12월을 의미있게 만들어 줄 것 같습니다. 

 

 울산 시내 곳곳에서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가 펼쳐지는데요. 014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할 다양한 송년행사, 공연, 전시, 문화강좌가 마련되어 있답니다. 


12월 2일 중구 문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마술피리 오페라 갈라 송년음악회를 시작으로 음악회, 무용 공연 등의 송년 공연이 있으며, 특히 19일 울산문화예술회관에서 선보이는 울산시립교향악단의 송년음악회는 한해를 차분히 마무리하는 음악 애호가들에게는 빼 놓을 수 없는 공연이 될 전망입니다.





또한 울산문화예술회관에서는 ‘발레 호두까기 인형’, ‘오페라 라보엠’, ‘난타’, ‘뉴욕할렘싱어즈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어린이 뮤지컬 브레멘 음악대’, ‘이미자 노래인생 55년 대공연’ 등 그 어느 달보다 다양하고 매력적인 공연이 마련되어 있고,





북구문화예술회관에서는 천상의 목소리 ‘파리나무십자가 소년 합창단의 공연’이, 중구문화의 전당에서는 ‘캘틱 크리스마스 인 울산’, ‘창작현대음악의 밤’ 등을 준비 중입니다.


 12월 3일에서 12일까지 울산연극연합회가 개최하는 처용연극페스티벌에서는 파파Elvis, 백조의 노래 등의 연극이 중앙소공연장과 소극장 푸른가시에서 진행 될 예정입니다.


 중구 눈꽃 축제는 거리에서 시민들이 문화를 체험 할 기회를 제공하며 울산대공원에서 개최되는 송년제야 행사는 한해를 함께 마무리하는 즐거운 시간이 될 것입니다.





이 외에도, 주택과 인접한 관내 도서관에서 각종 강좌 및 영화상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방학을 맞이하는 청소년을 비롯한 시민들이 가까이에서 문화혜택을 누릴 기회를 제공합니다.


 12월은 송년 공연 및 크리스마스를 즈음한 다양한 기획의 공연, 전시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래 12월 울산의 문화예술공연 정보를 좀 더 상세하게 알 수 있는 파일을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셔서 한해를 차분히 마무리하는 시간으로 울산에서 다양한 문화행사를 즐겨보는 게 어떠신가요?



12월 울산 문화예술공연.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