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화꽃 향기 좋아하시나요?

국화는 10월 초에서 11월초에 만개하는 꽃인데요. 울산시청 햇빛광장에도 가을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국화와 포인세티아가 가득해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는데요.

 

 

 

 

시청 광장보다 더욱 장관을 이루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태화강 대공원인데요.

태화강 대공원 실개천 남쪽에 국화원이 위치해 있는데요. 어마어마한 규모의 국화원에 약 6만 본의 국화가 있다는 사실. 

 

그래서 가을이면 국화원에 국화를 보러 오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답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지난 18일부터 11월 9일까지 가을 국화관람행사가 펼쳐지고 있답니다.

 

 

 이번에는 만남의 광장에 조형국화 작품 전시도 하고, 만남의 광장에서 국화원까지 300m의 국화길을 조성해 두었답니다.

 

 

국화터널과 식물터널도 2개가 설치되어 있답니다. 이곳에는 국화 분재뿐만 아니라 뱀오이, 수세미, 여주 등 다양한 덩굴식물도 동시에 관람 할 수 있도록 꾸며졌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포토존!! 가을 국화를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포토존이 곳곳에 설치되어 있어요. 그리고 느티광장에서는 태화강에서 재배한 죽로차 시음회(10월 31일 ~ 11월 2일)도 개최한답니다.

 

 

국화꽃 향기 만발한 태화강대공원에서 가을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브라이튼 2014.10.21 11:0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리 많은 국화꽃을 피우기 위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의 노고가 있었을까 싶네요...

  2. 천민영 2014.10.29 22:4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너무 아름답네요 ~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