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이미 다녀오신 분도 계시고 아직 남은 여름을 위해 새로운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해수욕장에서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는 것도 좋지만 이색 놀거리까지 찾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주말이나 공휴일을 이용해 다녀올 수 있을 정도로 도심에서 가까운 울산의 진하해수욕장!

진하해수욕장은 동해와 이어지는 바다지만 방향이 살짝 북쪽을 향해 있어 너무 큰 파도는 오지 않아 잔잔한 파도를 즐길 수 있는 울산의 해수욕장입니다.


 

 

 길게 늘어진 모래밭은 너비도 넓어서 해수욕을 즐기기에 더 없이 좋은 해변이랍니다. 여름에 특히 인기가 많은데요.

 

 

가족단위로 많이 찾는 해수욕장이라 가족들의 여유로운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직접 튜브를 가지고 오거나 돗자리를 가지고 와서 해수욕을 즐기는 것도 좋답니다.

 

 

 

여름이면 많은 인파가 몰리는 해수욕장이라 부산의 해운대 해수욕장처럼 튜브나 파라솔을 유료로 대여해서 즐길 수도 있습니다.

 

 

 

진하해수욕장에서는 인명구조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수 있습니다. 또한 울주군에서 운영하는 무료 물놀이장도 있어 바다에 들어가기엔 아직 어린 친구들에겐 딱 좋답니다.

 

 

 진하해수욕장에서는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기는 것도 좋지만 또 한가지 여름 놀거리가 있어 여러분께 소개하려 합니다.

 

 

 

 바로 바나나보트나 제트스키 등의 해양레포츠인데요. 

 

 

▲ 진하해수욕장 해양레포츠 이용요금

 

진하해수욕장의 양 끝에 위치한 해양레포츠 업체에서는 바나나보트, 땅콩보트, 수상마차, 플라이피쉬, 제트스키를 유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양레포츠를 즐기기 위해서는 우선 안전장비를 착용해야 하는데요.

 

 

 바다에 들어가기 전 얼굴의 안전을 위한 헬멧, 바닷물에 빠질 수도 있기 때문에 구명조끼를 반드시 착용해야 합니다. 그리고 편안한 복장은 필수겠지요!

 

 

 신나는 해양레포츠를 즐기기 위해 복장 착용 후 바다로 나가 볼까요!

 

 

 

  바나나보트나 땅콩보트를 가장 인기 있고, 요즘엔 수상 마차도  인기가 있다고 합니다.

앞에서 면허증을 가진 전문가가 제트스키를 끌어주고 뒤에 마차형태로 된 보트를 타는 형식이랍니다.

 

 

 

 멀리 진하해수욕장의 전경과 명선도, 명선교까지 한 눈에 볼 수 있고, 시원한 바닷바람을 느낄 수 있고 아주 신나는 체험을 해볼 수 있답니다.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신나게 바다를 달려 볼 수 있는 경험이라 한번쯤 즐겨볼 만한 놀거리가 아닐까 합니다.

 

 

 

 금강산도 식후경!! 해양레포츠를 즐기고 난 후 해수욕장 앞에 늘어선 횟집이나 식당에 들러 식사까지 즐기면 더 좋겠죠!

 

 

 바다 앞이라 회도 좋지만 시원하게 물회나 횟밥 한 그릇 먹는 것도 아주 든든하답니다!

 

 

 

 진하해수욕장에서 해수욕을 하고, 명선교에 올라가 명선도와 진하해수욕장 경치를 즐기는 것도 추천합니다!

 

 

 아직 남은 여름!

 진하해수욕장에서 시원하게 보내시는 건 어떠세요?

 

#진하해수욕장

주소 : 울산광역시 울주군 서생면 진하해변길

진하해수욕장에 대한 자세한 안내 ▶ http://blog.ulsan.go.kr/4930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서영석 2014.08.06 09:3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보기만 해도 마음속까지 시~원합니다.

  2. 김태은 2014.08.06 11:4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거 참 휴가 또 가야겠군요. 1년 365일 휴가!

  3. 장윤정 2014.08.06 11:4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캬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네요~ 떠나고싶습니다!!

  4. Favicon of https://tayaky80.tistory.com BlogIcon 다마네기다 2014.08.06 18:2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렇게 멋진곳이.... 놀러가야 것으요~~♡

  5. 이유상 2014.08.06 19:4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진하다 야~~
    물회에 한그릇하고 싶네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