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바람이 선선해지기 시작한 걸 보니 정말 가을이 오긴 왔나 봅니다. 가을은 독서의 계절이라고는 하지만 사실 '천고마비'의 계절이기도 하죠. 하늘은 높고, 말은 살찐다는 뜻으로 먹거리가 풍성해지면서 식욕 또한 왕성해지는 계절입니다. 그렇다면 여기서 울산의 맛집을 지나칠 수 없겠죠? 지난 여름 울산 배내골에서 여름 휴가를 보내신 분들도 많으시죠? 배내골은 여름이면 시원한 계곡과 함께 해서 더욱 좋은데요. 가을이면 단풍들이 어우러져 가을철에 찾기에도 좋은 휴양지랍니다. 배내골에 숨은 맛집이 있다고 하는데요. 신선한 야채와 좋은 등급의 고기만 쓴다는 '산돼지마을'인데요.


  배내골 산돼지 마을에서는 직접 영업장 근처에서 오랫동안 농장을 운영해오다 현재 장소에서 농장 운영이 불가하여 경주 인근으로 농장을 옮긴 상태입니다. 그렇지만 모든 고기는 농장에서 직접 수급하고 있어 고기가 신선하고 맛이 우수한 것이 산돼지마을만의 매력포인트!! 직접 재배한 식재료를 함께 제공하여 더욱 신선하고, 건강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숙박을 원하는 경우 펜션도 함께 이용이 가능하니까 참고해주세요~!!

 

*소 재 지 : 울산 울주군 상북면 배내로 1116 (이천리 539-2)
*연 락 처 : 052-264-3508
*창업시기 : 1997. 8
*조리경력 : 14년
*조리음식명 : 산돼지구이

*조리방법 및 순서

1. 최고급 육질의 산돼지를 부위별로 손질한다.
2. 특별한 양념없이 소금을 뿌려 마늘, 파무침 등과 함께 구워 먹는다.

*수용인원 : 90석
*주차대수 : 주차공간 : 50 대

 
* 좀 더 생생한 후기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

http://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13216999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