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1일부터 10월까지 아주 유익한 공연이 시작될 예정입니다. 바로 울산시민들의 건강을 위한 어린이 프로젝트 연극인데요. 아동들에게 흡연에 대한 위험성과 미연에 흡연을 방지하게 위한 내용을 담아 진행되는 공연입니다. 전액 무료로 공연이 되기 때문에 선착순으로 공연 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관람 예약은 토마토 소극장으로 전화(☎ 052-248-1425)으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2011년 토마토소극장 울산시민건강 프로젝트 공연. 새로워지고 한층 업그레이드 된 『아빠는 담배괴물』!! 이전과는 차원이 다른 구성과 스토리로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울산누리와 함께 자세한 내용을 살펴볼까요??

*기획의도

 울산광역시 건강증진사업지원단과 함께하는 흡연예방 창작 교육극으로 4년째 전회 매진을 기록했습니다. 토마토소극장의 최고의 공연, 이전 공연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완전 새로운 느낌으로 관람 하실 수 있어요.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금연송을 부르며 춤과 노래로 더욱 신나고 즐거운 무대로 뮤지컬적 요소들을 가미해 유아들의 눈높이를 맞춥니다.

 이전의 공연과는 다른 업그레이드된 구성과 음악, 그리고 무대와 의상등이 모두 새로운 모습의 공연으로 찾아갑니다.

 아이들은 어른들과 달리 상상력과 창의적 사고가 뛰어납니다. 인형이 등장하면 분명히 인형이라고 인지하지만 곧바로 인형과 대화하고 대화 속으로 빨려 들어 몰입합니다. 그러기 위해 시간과 장소를 현재라는 제한을 두지 않습니다. 아이들의 생각은 어디든지 갈수 있습니다. 이러한 아이들의 심리를 이해해 금연이라는 주제를 이이들이 자연스럽게 받아 들 일수 있게 도와줍니다.

*줄거리


 어느 날, 아빠가 피운 담배연기가 니코틴괴물과 타르괴물로 변해 아빠를 유혹합니다. 담배괴물들은 아빠도 담배괴물로 만들기 위해 담배나라로 데리고 갑니다. 그리고 미루는 아빠를 구하기 위해 뒤따라갑니다. 미루는 아빠를 쫓아가는 길에 담배 때문에 괴물이된 염소들과 여우를 만납니다. 그리고 금연하기로 약속을 받고 담배나라로 갑니다. 담배나라에서 아빠는 담배괴물이 되고 미루도 담배괴물의 공격으로 쓰러집니다. 아빠는 자신이 피운 담배가 미루를 해치게 한 모습을 보며 금연을 다짐하고 니코틴괴물과 타르괴물의 유혹을 뿌리치고 미루와 담배나라에서 도망칩니다. 집으로 돌아온 아빠는 금연에 성공합니다. 미루의 동생이 힘찬 울음소리와 함께 태어 납니다. 쌍둥이입니다. 가족사진 앞에서 다같이 춤을 추며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 공연개요

*공 연 명 : 아빠는 담배괴물
*주 최 : 울산광역시 / 울산광역시건강증진사업지원단
*제 작 : 극단 토마토
*극본연출 : 손동택
*출 연 : 이소연 김지영 이현정 오여주 손동택
*공연일시 : 2011년 9월1일 ~ 10월8일
월화수목 10시20분 / 11시20분
10시20분 / 11시20분 / 13시
14시 / 16시
※추석(9월11,12,13일) / 일요일 / 개천절 - 공연없음

*공연장소 : 토마토소극장(중구 울산초등학교앞)
*관 람 료 : 무료관람 (사전예약필수!!!)
*안내전화 : 052) 248-1425
*사 이 트 : http://www.토마토소극장.kr




 

  • 출처 : 토마토 - 울산광역시 중구 성남동 66-2번지 2층 052-248-1425 / 010-4850-8460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