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의 이른 무더위로 울산대공원 아쿠아시스가 이번 주말부터 문을 엽니다!!

옥외풀장이 오는 14일부터 7월 20일까지 주말에 한해 개장하고 7월 22일 부터 8월 31일까지 매일 운영합니다!!

울산대공원 아쿠아시스 수영장은 한 번에 1,500명을 동시 수용할 수 있는 워터파크형 유원시설과 짜릿한 스릴을 맛볼 수 있는 117m 튜브 슬라이드, 83m 바디 슬라이더도 있습니다.

게다가 도심 속에서 바닷가 같은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아담한 파도풀과 피로를 풀 수 있는 마사지 풀 등을 갖추고 있답니다.

오는 14일 개장하는 야외 풀장에는 버섯폭포와 유수풀도 설치돼 있다는 사실!

울산대공원 아쿠아시스 이용안내


운영시간 

개장 오전 10시 ~ 오후 6시

매주 월요일 휴장

이용요금

성인 : 10,000원

어린이(초등학생 이하) : 7,000원


시설 정비와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환경을 제공 하기 위하여 주1회(매주 월요일) 휴장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구요!

실내외 모든 시설을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수질오염을 예방하기 위하여 음식물 반입은 금지하고 있사오니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멀리 휴양지를 찾아 떠날 필요 없이 도심속 다양한 체험 학습장과 휴식시설로 어린이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울산대공원을 찾아 생활의 활력을 충전하시기를 바래요!!

울산의 워터파크, 울산대공원 아쿠아시스로 물놀이 오세요!!

 

울산대공원 아쿠아시스


도로명주소 : 울산광역시 남구 대공원로 94

문의전화 : 052 - 271 - 8818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김주리 2015.08.07 01:0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쿠아시스 어린아이부터 초등저학년까지 놀기는 잘되어 있었는데 너무 많은 사람을 들어가 있었다.
    여자 샤워실은 몇줄을 서야 겨우 샤워를 하고 청소 하시는분들도 할머니라 힘들다 힘들다를 계속 말씀하시고 놀러온 우리로선 미안한 마음이 생기게한다.임금을 아낄려고 청소는 나이드신 할머니에다가 안전요원은 대학생들인지 자기네들끼리 웃고 떠들고 직업의식이 전혀없이 서있었다.
    밖에 유스풀은 사람이 많은지라 중학생남자아이 5명정도가 여자몸을 만지는 무리가있었다.고도로 숙달된~~~안전요원한테 얘기하니 별반응이 없다.
    샤워를 하고 겨우하고 나와서 물품을 찾을려니 누가 남의 물품을 가져갔는지 확인할 방법이 없게 해놔서 끝까지 실망을하고 왔다.
    그리고 음식은 가격대비 양이 넘작고 위생상태도 엉망이고 청소하시는 할머니 한분이 계셨는데 그분또한 힘들다를 계속~~~
    손님들이 가고자 하는 마음이 생길려면 많은 개선이 있어야되지 않나 하는 생각에서 글을 남깁니다.

  2. BlogIcon 박철환 2015.08.07 01:1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수질오염 방지하기 위해 음식물 반입이 안된다?
    2층 식당에서 츄러스 소세지 등 을 사가지고 수영장에서 먹는건 괜찮은가?수질오염때문이라면 1층 수영장 근처에서도 절대 음식물을 가져와서는 안되게 해야되는거 아닌가?

  3. 울산대공원 2015.08.07 17:2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울산대공원 아쿠아시스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불편한 사항은 개선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