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광역시를 대표하는 공식 블로그 <울산누리>를 더 알찬 내용으로 만들어갈

'제 3기 블로그 기자단'이 선발되었습니다.

지난 4월 10일부터 5월 11일까지 <울산누리>에서는 블로그 기자단을 모집했었는데요. (http://blog.ulsan.go.kr/4778)

그 치열한 경쟁을 뚫고 행운의 주인공이 된 블로그 기자들이 드디어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6월 2일 시청본관 4층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블로그 기자 발대식에서 기자들은 기자증을 교부받고,

블로그 기자의 역할과 앞으로의 활동 방향에 대한 안내사항을 전달받았습니다.

또 광고성, 상업성 내용의 게시물을 게재하지 않고 지적 재산권, 초상권 등을 침해하지 않으며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다는 내용의 서약서를 엄숙하게 작성했지요.

 

 

진행 순서에 따라  이상찬 공보관님께서 기자 한 분 한 분에게 위촉장을 수여해주셨답니다.

위촉 기간은 2014년 6월 1일부터 2015년 12월 31일까지이며

이어진 공보관님의 인사말씀을 진지한 표정으로 경청하고 있는 블로그 기자들의 멋진 활동을 기대합니다.

 

 

 

울산누리 블로그 기자증을 패용하고 모두 함께 기념촬영을 하였습니다.

대학생부터 직장인, 주부까지 다양한 연령대와 다양한 직업을 가지신 분들이

울산누리 블로그 기자단 이라는 이름 아래, 울산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뭉쳐 파이팅을 외칩니다.

앞으로 열정 넘치는 울산누리 블로그 기자단이 전하는 생생한 울산 소식들을 기대하면서 응원해주세요~!!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