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행사]5월 가정의 달에 있을 다양한 공연과 전시
즐기 GO/문화예술2014. 4. 25. 14:52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은 어린이 날(5.5)과 석가탄신일(5.6)이 이어진 황금연휴와 함께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가 펼쳐집니다.

 온 가족이 함께 보고 듣고 감상하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예술행사가 울산 시내 곳곳에서 펼쳐질 예정입니다.


 

다만, 울산시는 진도 여객선 침몰사고 관련, 사고수습 및 실종자의 조속한 구조를 기원하고 희생자를 추모하고자 장미축제, 쇠부리축제 등 지역축제, 공연을 취소, 연기 또는 축소운영합니다.



  5월 치뤄지는 주요행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10일 '김영임 효 대공연', 화목봉사회 주관 '제7회 어버이 효 문화공연'으로 효의 의미를 되새깁니다.

 24일에는 울산챔버오케스트라 주관 '가족과 함께하는 아코디언 기타, 우쿨렐레의 밤' 공연을 통해 가족의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30일 동그라미그리기 주관 '어린이 뮤지컬', 31일 국제와이즈맨울산클럽 주관 '제12회 울산어린이 합창페스티벌' 등 어린이를 위한 문화행사가 마련됩니다.

그 외에도 조각, 미술, 사진 전시와 다양한 도서관 행사로 신록의 5월을 더욱 풍성하게 누릴 수 있습니다.

  울산시는 매월 문화예술행사 현황을 울산시 누리집(홈페이지) (www.ulsan.go.kr ) 새소식 란에 게시하여 울산시민들께 다양한 문화예술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자세한 5월 행사 현황은 아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