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시작되면서 많은 예비 부부들이 찾는 곳! 바로 울산웨딩거리입니다.

삼산동 세이브존 근처에 위치한 울산웨딩거리는 남구는 2012년 9월 웨딩 특화거리로 조성했습니다. 현재 이 거리에는 웨딩사진, 여행사, 이·미용, 결혼예복 대여 업체 등 모두 50여개 결혼 관련 업체가 운영 중에 있습니다.

 그리고 어떻게 준비해야 더 아름답고 행복한 결혼을 할 수 있을지 고민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희소식이 있습니다.

'2014년 울산웨딩거리 페스티벌'이 3월 8일과 9일 이틀간 울산시 남구 웨딩테마공원과 웨딩거리 일원에서 열릴 예정! 이번 페스티벌에는 봄 시즌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신부들을 위한 다양한 웨딩 관련 행사가 진행되는데요. 내일 있을 행사 준비가 한창인 울산 웨딩테마공원의 모습입니다.

웨딩거리페스티벌 일정

첫날 3월 8일에는 한복·웨딩드레스 패션쇼(오후 3시~4시), 비치웨어 패션쇼(오후 4시~5시), 전통혼례 재연 및 브라스밴드 공연(오후 5시~6시) 등을 선보입니다.

오후 6시~6시30분에는 개막식과 함께 TV연예프로그램 '히든싱어'에 출연했던 김건모와 이문세의 모창가수가 히트곡을 들려줄 예정. 그리고 요즘 HOT한 써니데이즈가 무대를 밝힌다고 하는데요. 참고로 써니데이즈는 이번 페스티벌 홍보대사로 위촉된 걸그룹입니다. 입니다.

3월 9일에는 웨딩뷔페 시식(오후 1시), 게릴라 노래자랑 및 프로포즈 이벤트(오후 4시), 페이스 페이팅·케리커쳐·네일아트(오후2시~4시) 등이 이어집니다.

 특히 웨딩카 포토존을 마련,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 행사기간 동안 거리박람회(업체특판, 보석전시, 여행·한복 설명회)와 웨딩사진 전시 행사도 열릴 예정이라 예비 신혼부부나 커플들에겐 특별한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울산웨딩거리에는 다양한 웨딩업체가 즐비해 있어 결혼 준비가 서툰 예비 신랑, 신부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줄 수 있어 매력적인데요.

스튜디오부터 드레스샵, 헤어샵 등 행복한 고민을 할 수 있는 곳이 바로 남구의 웨딩거리가 아닐까 싶습니다.

또한 이번 페스티벌의 주 무대인 울산테마공원은 독특한 명칭으로 더욱 사람들의 시선을 이끄는 곳인데요.

공원에 조성되어 있는 조형물 역시 결혼과 가족에 관련된 것들이라 더욱 따뜻한 감성을 불러일으킵니다.

테마공원에는 전통 혼례에 관련된 안내문이 있어 이색적입니다.

또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하얀 그네의자가 있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어린 자녀와 함께 공원을 찾아도 걱정 마세요!! 조그마한 놀이기구가 있어 아이들도 신나게 놀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답니다.

2014웨딩거리페스티벌을 찾는 모든 분들께서는 웨딩거리와 함께하는 행복한 결혼준비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