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어제, 2월 6일엔 2014년 울산시 SNS의 중요한 역할을 할 울산광역시 SNS 서포터즈 발대식이 있었답니다.

울산시청 중회의실에서 '제2기 울산광역시 SNS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는데요.

울산광역시 SNS 서포터즈 위촉장 수여식를 시작으로 진행되었답니다.

울산광역시 SNS 서포터즈는 지난해 11월 모집한 일반인 30명과 대학생 20명 등 총 50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멋진 일을 동행하는 그들의 모습은 그 누구보다 아름답고, 멋지지 않나요?! 처음 만나는 자리라 다들 어색하겠지만 단체사진 촬영에 열심히 임하는 그들의 모습!!

  그들은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한 시민과의 소통과 한 방향의 시정홍보가 아닌 쌍방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구현하는데 다양한 역할을 할 것으로 보고 있어요!!

 행정부시장님의 간단한 인사말씀과 함께 서포터즈 위촉장 수여식이 있었습니다.

 서포터즈들은 활동 기간 동안 울산시 블로그 및 SNS 콘텐츠의 확산과 시정홍보, 재난·재해·불편사항 등 현장과의 소통을 원활히 하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그들의 활동을 위해 기본적인 서포터즈 활동에 대한 소개가 후, 이를 신중하게 듣는 그들의 모습.

또한, 이들에게는 원활한 시정이해를 위한 현장방문활동 및 소통능력 극대화를 위해 SNS 관련 전문교육이 제공되고, 적극적인 활동을 위해 다양한 인센티브도 제공될 예정이라는 사실!!

 다양한 활동을 해주시는 만큼 그들에게 많은 혜택을 주려고 우선 SNS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교육도 함께 이루어졌답니다. 이날은 외부에서 전문강사를 초청해서 실시했는데 아주 유용하고, 참여도도 높았답니다.

진지하게 강의를 청강하는 그들의 모습!! 반짝반짝 눈이 빛납니다.

강의 후에는 자원봉사 교육 등 간단한 오리엔테이션도 진행하고, 소통의 시간을 가졌답니다.

앞으로 2기 울산광역시 SNS서포터즈들의 멋진 활약을 기대해주세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