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기자]울산문화예술회관 노트르담 드 파리 공연보고 왔어요!
즐기 GO/낭만여행2014. 1. 19. 22:58

 

세기의 명작 노트르담 드 파리 뮤지컬이 울산문화예술회관에서 공연 되었답니다.

 

토요일 울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노트르담 드 파리 공연이 있었습니다.

감상을 할것인가? 촬영을 할것인가? 무지 고민 고민 하다가 감상을 하기로 결정을 하고

문화예술회관으로 출발했답니다.

 

그러나

공연 장면은 촬영 할수 없을지라도 순간 순간의 공연장의 분위기는 찍을 수 있으면 카메라에

담아야지! 하는 생각에 카메라를 챙겼답니다.

 

 

 

 사실 티켓이 만만치 않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공연장을 꽉 채운 관객을 보고는  울산시민의 문화에 대한 갈증의 정도가 어느 정도 인지를 가늠할수 있었답니다.

 

 울산에서는 세계 유수의 공연이나 전시를 보기가 쉽지 않은 부분이 있답니다.

그래서 울산도 서울의 예술의전당처럼 큰 공연장이 있어 러시아 볼쇼이 발레단도 울산에서 볼수 있고 파리나무십자가소년합창단도 볼수 있고 폴모리아악단의 연주도 울산에서 볼수 있음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을 많이 한적이 있답니다.

사실 딸아이는 좋아하는 뮤지컬 배우가 나오는 공연은 서울이나 부산까지 가서  보고 오는 실정이니 이래도 되나 싶을 때도 있답니다.

 

 

 

울산 문화예술회관에서의 공연은 1/17일~19일 3일간 4차례 공연이 있었는데 저는 토요일 3시 공연을 봤답니다.

 

콰지모도 역에 홍광호를 보기 위함이였는데 vip석이 매진이 되어 로얄석도  2층은 음향효과가 조금 울리는것 같은 느낌이 든적이 있어 1층으로 잡았는데 행여 잘 안보일까 망원경까지 준비해서 갔는데 이것도 겨우 겨우 잡았어요!

 

 

이날의 호화 케스트는 콰지모도역의 홍광호, 에스메랄다역의 윤공주, 그랭구와르의 전동석, 프롤로의 최민철, 클로팽의 조휘, 페뷔스의 박은석, 플뢰르 드 리스의 이정화 였답니다.

 

홍광호

뮤지컬:살짜기 옵서예(13),맨 오브 라만차(12)

닥터지바고(12),지킬앤하이드(10-11)

오페라라유령(09-10),

See what i wana see(08),

미스사이공(06),명성왕후(02)

콘서트:첫 단독 홍광호 단독 콘서트(13)

The Music Of The Night 갈라 콘서트(10,11)

선덕여왕OST콘서트(90)

 

윤공주

뮤지컬: 몬테크리스토(13),맨 오브 라만차(12)

시카코(12),햄릿(11),천국의눈물(11)

 미녀는 괴로워(08),드라큘라(06)

겨울나그네(06),사랑은 비를타고(06)

수상:   제17회 뮤지컬대상 인기스타상(11)

제06회 더뮤지컬어워즈인기스타상(11)

제13회 한국뮤지컬대상인기스타상(06)


 

 

자료출처/노트르담 드 파리 홈페이지 http://www.notredamedeparis.co.kr/

 

 

노트르담 드 파리는 송쓰루로 되어 있어 대사 없이 노래로만 되어 있기 때문에 영상과 가사를 찾아서 미리 작품을 보고 갔더니 훨씬 이해가 쉬웠답니다.

또한 주인공 외에도 댄서들의 열정도 대단함을 느꼈답니다. 현대무용을 기반으로 한 힙팝댄스, 아크로바틱등 역동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춤으로 무대를 장식했답니다.

 

 

 

 

 

 이날 공연은 인터미션 시간 포함해서 150분 이였는데 인터미션 시간을 이용해서 얼른 카메라를 챙겨 로비로 나와서 관객들의 모습을 한컷 담았답니다. 1층 로비에는 관객들로 발디딜 틈이 없었답니다. 울산 시민의 열기 대단하죠? 청소년,장년층의 다양한 연령이 관람을 했는데 앞으로 더 좋은공연이 울산을 더 많이 찾아와 유치되어서 울산의 젊은 층에 좋은 추억으로 또는 좋은 정서 발달에 또는 문화 갈증 해소에  도움을 주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이날의 감흥을 잊지 않기 위해서 영상을 올려 봅니다.

 

 

노트르담 드 파리 지방 공연 일정

 

울산 다음으로 안산, 서울, 이천, 청주 순으로 일정이 되어 있네요.

지방 공연 일정도 참고하면 가까운 곳은 이동하며 찾아 다니며 보는 공연도 묘미가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