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어떤 계획을 세우고 계세요??

수많은 연인들과 가족들이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기 위해 거리로 나설 계획을 세우셨을 듯 한데요.

울산 중구에서도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성남동 젊음의 거리 일대에서 울산중구 눈꽃축제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중구가 주최하는 제 8회 울산중구 눈꽃축제는 24-25일에 펼쳐질 예정이에요.

올해 축제를 위해 대형 트리와 포토존을 마련했는데요. 또 중부소방서 앞 사거리에 눈밭을 만들고, 젊음의 거리 아케이드의 스노머신을 지난해 15대에서 올해 30대로 늘려 인공눈을 대량 살포할 예정입니다.

중구 눈꽃축제와 함께 라면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아니더라도 눈발 날리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실 수 있어요.

실제 눈은 아니라도 중구청에서 실제눈에 가까운 조설기와 제설기를 동원하여 눈꽃을연출한 이벤트였지만 시민들은 실제 눈이 내리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인데요.

이번 제8회 눈꽃축제는 "중구 눈빛으로 통하다"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성남동 시내 곳곳에 형형색색의 루미나리에 조형물들이 화려한 빛을 발산하고,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저입니다.

-축제분위기 조성 다양한 조형물, 조명 등 연출

-식전행사, 개막식, 축하공연

-젊음의 거리 아케이드 내 눈꽃연출

-시민참여프로그램(내가중구스타)운영: 26~31일

<제8회 울산중구 눈꽃축제 일정표>

큐빅광장에서의 행사와 문화의 거리에서도 공연이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다양한 이벤트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더욱 신나는 축제가 되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24일과 25일 공연이후에는 26일부터 31일까지는 중부소방서 사거리 보조무대에서 시민들의 참여로 이루어지는 "내가 중구 스타" 형식의 미니공연이 계속적으로 펼쳐질 예정이라 중구의 원도심 일대는 연말까지 축제분위기를 느낄 수 있답니다.

울산 중구에서 펼쳐지는 이번 눈꽃축제는 더욱 행복하게 즐길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출처/울산중구청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