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애견]울산남구청과 함께하는 애견한마당에 참여하세요!(11월30일)
즐기 GO/낭만여행2013. 11. 26. 16:00

 사회가 점점 발달되면서 물질이 풍요로워지는 반면, 인간은 점차 자기중심적이고, 마음은 고갈되어가고 있죠.

 이에 비해 동물의 세계는 항상 천성 그대로이며 순수한 마음을 가졌습니다. 사람은 이런 동물과 접함으로써 상실되어가는 인간본연의 정을 찾게 되는데요. 이것이 즉 동물을 애완하는 일이며, 그 대상이 되는 동물을 애완동물이라고 합니다. 이처럼 애완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인구가 늘어나면서 울산에서도 다양한 애견 관련 행사가 많이 펼쳐지고 있는데요.

울산 남구청에서 주최하는 2013울산 애견한마당이 오는 11월 30일 토요일, 문수 국제양궁장에서 개최됩니다.

「2013 울산 애견 한마당」

▣ 축 제 명 :「2013 울산 애견 한마당」

▣ 주 제 : 애견과 함께하는 어울림의 장

▣ 기 간 : 2013. 11. 30.(토) 개막식 11:00

※ 10:00 ~ 16:00분까지

▣ 장 소 : 문수 국제양궁장내 주차장(자치단체깃발 밑)

▣ 주 최 : 울산광역시 남구

▣ 주 관 : 울산 MBC

 

이번 울산애견한마당에서는 애견 사진전도 펼쳐질 예정인데요.

이번 사진전은 자신의 애견을 많은 사람들에게 자랑하는 목적으로 준비한 프로그램인데요. 선착순으로 선정된 20점이 전시될 예정이라고 하니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아래는 행사 리플렛이니 참석하실 분들은 참고 부탁드려요~

시간별 프로그램과 행사장 배치 안내도도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행사 당일 남구청과 함께하는 울산 애견 한마당에서 배변 봉투를 배부한다고 하는데요.

애견용 배변봉투는 행사당일 운영본부에서 간단한 절차를 거친 후 배부한다고 해요. 그렇지만 한정된 수량으로 인해 참가하신 모든 분께 다 드릴 수 없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배변봉투 챙겨야 한다고도 합니다.

울산애견한마당 공식카페에 가입한 분들께는 무조건 드린다고 하니 한마당 축제 이전 카페에서 회원가입을 하시는 것도 도움이 될 듯 하네요.^^

울산애견한마당 공식카페 바로가기

http://cafe.naver.com/usdog/

화장실

여기서 짚고 넘어갈 상식! 바로 애완동물의 배변훈련을 시키는 방법입니다.

강아지는 2~3시간에 한 번은 반드시 배변 욕구를 느끼는데요.

처음 애견동물을 키우는 분이라면 힘들어도 초반에는 시간대별로 강아지가 밖에서 배변하도록 학습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규칙적인 배변 습관을 위해서는 매일 일정한 시간에 적당량의 사료와 물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또한 배변을 할때 같은 명령어를 되풀이해서 그것이 배변 명령이라는 것을 인식하도록 해주세요!! 그러면 명령어에 익숙해진 강아지가 명령어를 듣게 되면 하던 행동을 멈추고 배변 행위를 하게 된답니다.

자신이 아끼는 애완동물들 사이에서 중요한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해 보는 것이 좋겠죠?

여러분! 더 추운 겨울이 되기전 이번 애견한마당 행사에 참여하셔서 반려동물에 대한 상식도 배우고,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사진출처/ 울산남구청, 울산애견한마당 공식카페